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우리카드인터넷뱅킹 이용시간 알아보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2. 6.


신용카드 사용하시는 분들, 가끔 사용이 않되고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죠. 참, 당황스러울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신용카드중에 우리카드 이용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이 이용할때와 기업이 이용할때시간입니다. 

참, 오늘은 인터넷뱅킹사용시간입니다. 






우리카드이용시간 

개인인터넷뱅킹사용할때, 

매일 00,00시부터 00: 10분까지.만, 금요일은 00.00시부터 ~00.40분까지. 시스템 일자전환에 따라서 

서비스 이용이 제한, 사실, 시간을 외우기는 쉽지 않습니다. 

전 개인적으론, 0시부터 1시까지는 거의 사용이 안된다고 생각하고 있고, 주말은 새벽 6시까지는 않된다고 생각하니, 오히려 편하더군요. 

약간의 시간의 조금씩 차이는 나지만, 평일은 무조건 새벽1시 혹은 00,40분부터 가능하다고 생각하니 

완전 편하게 외우게 되더군요. 






인터넷뱅킹으로, 하는것이 정말 많은데요. 우리카드, 조회, 세금, 외환, 부가서비스, 금융상품, 전자결제까지. 새벽에도 가능하다는 점 ... 좋은것 같습니다.

가끔 너무 바빠서 은행 갈시간도 없고 은행업무 볼 시간이 없을때. 새벽에 이용가능하니 여러가지 좋은점이 많더군요. 

우리카드이용시간은 알아두면 편리한것이 많은것 같습니다. 



우리카드 기업인터넷뱅킹이용시간

개인인터넷뱅킹시간과 거의 비슷한것 같더군요. 00: 10분부터 24:00까지는 거의 왠만한, 기업인터넷뱅킹 업무는 볼 수있는것 같습니다. 

기업은 수입,수출조회도 굉장히 중요한데. 24:00까지. 거의 24시간 사용가능하다는 점에서 좋은듯 하네요. 외화의 경우는 국내외화 우리은행의 경우는 9시 다른은행은 USD,EUR이외에는 모두 15.30분까지 하네요. 

이렇게 시간외우기 힘들때는 그냥, 오후3시30분까지만 된다고 생각하면 되겠죠? 아니면, 본인이 거래하는 외화만 이용시간 기억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것 같습니다.





우리카드이용시간 개인, 기업 인터넷뱅킹이용시간도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저도 시간 잘 기억했다가 이용해야 될 것 같네요. 

혹시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