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시사

이벤트용품펀펀빔 식당,술자리든 분위기up되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2. 10.

안녕하세요. 겨울은 추워야 된다고 하지만, 갑작스런 추위에 적응이 안되네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지금이 12월 연말인데. 연말분위기 전혀 .. 예전에는 참 연말에 시끌벅적였죠. 아무리 그래도, 가족, 친구, 모임등은 빠질 수 없는것 같습니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도, 나름대로의 이벤트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가 얼마전에 알게된 이벤트용품필수품이 될 만한 펀펀빔을 알게 되었답니다.

나온지는 좀 오래된 것 같은데. 우연히 선물을 받아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이벤트용품펀펀빔 어느자리에서도 잘 어울려

술자리에서, 아니면, 식당에서, 카페에서든 어디든 잘 어울립니다.  얼마전  술마시러 갔다가, 펀펀빔을 올려놓고 마시고 있으니, 다들, 친구들이 뭐냐고, 

요즘, 연예인 평판지수1위 개그우먼 박나래씨가, 모 프로그램에서 들고 나온 제품, "자기보물"이라면서, 펀펀빔을 들고 나왔다고 합니다. 그당시는 그런 제품이 있을까 싶었는데, 시중에 판매를 하더군요. 





이벤트용품펀펀빔 ,파티용품으로도 좋아요. 

LED조명으로 되어있어서, 소주홀더, 생수홀더등으로도 좋고, 램프로도 이용하면 정말 좋은 가봐요. 

전. 집에서, 램프로 이용을 하는데. 건전기가 필요한것이 좀 단점이더군요. 



일단, 낚시가서, 램프 사용하는 것보단, 이런 조명으로 사용하면, 더욱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생수와 소주, 음료수가 더욱 맛있어 보이고, 


술마시게 되면, 더욱 많이 마시게 된다고 하네요. 

아이들도, 물 안마시는 아이들에게는 더욱 잘 마시게 된다고 하구요. 



이벤트용품펀펀빔, 박나래펀펀빔으로도 유명한데, 참, 앙증맞게 생겼죠. 

건전지를 2개 넣고, 전원을 켜고, 생수통등을 꽃으면 된답니다.



연말분위기 너무 조용하지만, 이런 이벤트용품필수품은 좋은 것 같습니다.

파티필수품, 크리스마스, 연말모임에서,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음식은 먹기전에 눈으로 본다고 하잖아요. 이벤트용품펀펀빔도 눈으로 즐기는 홈파티홀더로 괜찮은거 같았습니다. 




식당에 들고갔더니, 사장님들도 뭐냐고, 주변에 계신 손님들도 다 구경오시는 제품이더군요. 

선물받아서, 재밌게 들고다니는데, 혹시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