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삐에로쑈핑 가산 w몰에도 오픈했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2. 26.


예전에 다이소가 없던시절, 일본갔을때 100엔 숍이 너무 신기했죠. 

물론, 돈키호테라는곳도 보았을때 정말 신기했는데. 이젠 어떤가요? 다이소는 이젠. 만물상이 되어버려서, 한국의 어느곳이든, 쉽게 찾아볼 수 있고, 필요한것이 모두 모여있는곳이죠. 

그런데.. 이것이 왠말인가요? 

드디어 한국에도 일본의돈키호테가 상륙한듯..

아마, 일본여행가면 여행필수코스로 돈키호테는 누구나 가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한국과 일본의 차이는 어떨까요? 

한국은 삐에로쑈핑. 일본은 돈키호테.. 이름부터 다르네요. 

한국은 요지경 만물상 쇼핑몰이라고 하네요. 

삐에로쇼핑이  명동, 논현, 삼성동에 이어서, 드디어, 가산 w-mall 에 오픈 

12월 14일 오픈을 했답니다. 다른곳은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아는것이 이것이 전부네요. 

가산디지털역의 W-Mall은 어떨까 볼까요? 










삐에로쇼핑 가산디지털역점 

가산디지털역에서 도보 10분정도면 충분히 갈수 있는곳입니다.  지하에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않되었는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평일에 이렇게 많으니. 주말이나, 이번 크리스마스는 얼마나 사람이 많았을까 싶기도 합니다. 


삐에로쇼핑 만물상, 즉.. 없는것 빼고 다 있는 것 같은곳, 

일본의 돈키호테 일본제품만 있는것은 아니지만, 거의 있는것 같아요. 일본여행의 필수선물품목들 쉽게 찾을수 있었답니다. 





옷사러 왔다가, 만물상 삐에로쑈핑오픈도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죠. 일단. 어떤지  지하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입구부터 손님들이 북적북적, 

어른, 아이들 한국인 외국인  나이,국적 모두 모여있네요. 

누구라도 와서, 아이쇼핑만으로도 스트레스 풀릴 것 같은곳이였습니다.  일본제품은 물론, 국내제품등이 있는데. 다이소와는 좀 다른 느낌입니다. 






화장품도 있고, 식품도, 생활용품, 운동용품, 없는것없이 모두 있더군요. 

일본여행가서, 깜박했다면, 이젬 삐에로쑈핑 들려도 될것 같습니다. 정말 제품이 너무 많아서 놀랬습니다. 



화장품, 여성용품


일단 겨울이니. 핫팩이 보이더군요.  화롯불, 발난로핫팩등이..  가격비교는 좀 해봐야 될것 같아요. 다른곳과의 가격은 어떤지. 




역시 겨울엔 방석이 눈에 띄네요. 전자용품, 게임기. 방속이나, 인형, 장식용품들이 있어요. 



캐릭터샵

아니. 이곳에. 이런것이 있다니.. 놀랬답니다. CN샵의 대형쿠션등을 너무 좋아하는데. 가산디지털역점  삐에로쇼핑에도 있더군요.  이곳은 나중에 가면 가격좀 봐야되겠습니다. 아이쇼핑이 목적이다보니,ㅋㅋ

이번 크리스마스때 아이들선물 이곳에서 많이들 준비하셨을것 같아요. 





여행용품

여행가면, 꼭 챙겨야되는 것들 많죠. 밥친구도 있고, 여행필수품들 잘 정리도 되어있네요. 

괜히 여행이 마구마구 가고 싶어지네요. 





운동용품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을 위한, 용품등, 레깅스부터, 손목, 발목보호대. 요가양말등, 덤밸, 체중기등 

요즘, 운동하다보니. 사고 싶은것이 얼마나 많던지. 충동구매 엄청 자제를 했답니다. 

삐에로쇼핑 일본의 돈키호테와 100% 같이 생기지는 않았어도, 필요한것은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겠더군요.  

이젠. 바쁠때 한번씩 들려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노래마이크

이곳은.. 역시. 놀이기구,, 노래방기구

장난감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블루투스 마이크도 있네요. 노래마이크 이거 하나만 있으면, 여행가서, 가볍에 노래자랑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애견용품

삐에로쇼핑에 별것 다있는데. 이런.. 애견용품이 이렇게 많네요 

멀리 안가도 될것 같아 좋습니다. 



의류 

속옷, 셔츠, 겉옷, 등. 다양하게 있더군요. 양말도 있고, 제품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답니다. 




일본용품

삐에로쇼핑은 역시 일본제품이 빠지지 않았습니다. 

제가좋아하는 후리카케. 즉, (밥위에 뿌려먹는김가루 같은거)

입맛없을때. 이거 하나 뿌려서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여기서 팔더군요. 





후리카케는 명란젓. 가랑이, 오차즈케. (물넣어서 먹는것)등, 있네요. 한국인들은 잘 못먹는다고 하던데. 전 정말 좋아하는 후리카케 너무 좋았답니다.






라면도. 역시. 맛있는 이치란라멘. 가격이 후덜덜, 사먹는것보다 비싼것인지. 결코 싼금액은 아니네요. 




드디어, 전, 한국과자, 버터와플 한통을 구입했죠. 

삐에로쇼핑. 계산대도, 셀프계산대가 있네요. 요즘, 많이 바뀌었죠. 







삐에로쑈핑 가산W몰에서 구경한 리뷰. 어떠셨나요? 

우리동네 지금은 없지만, 곧, 다이소 생기는 것처럼 생길것 같습니다.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