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비번없이 와이파이 프리파이 아주 편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9. 1. 3.

외국인들이 한국에 오면 놀라는것이 많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겨울은 정말, 너무 춥다고, 삼한삼미로, 미세먼지와 추위가, 참, 여러가지 놀라는것들이 많은데. 가장 놀라는것이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터진다는것. 

지하철에서, 모두, 핸드폰 들여다보는데. 모두 영화도, 게임도 하는데. 데이터 걱정은 없을까 생각을 많이 한다고 하죠? 

사실. 게임을 하고, 영화보거나 하면, 가끔 무제한이라고 해도, 데이터 걱정이 되죠. 역시. 와이파이가 있는곳을 찾게되는데. 일일이 찾아다니기도 그렇고, 검색하기도 그렇죠. 


학생들 뿐만아니라, 성인들, 누구라도 와이파이 실컷 사용하고 싶을텐데요. 이젠 근처만 가도 사용가능하다는것.. 바로, 프리파이 앱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비번없이 와이파이 프리파이로 즐기기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설치가능 , 그냥, 설치만 해놓고, 와이파이가 필요할때, 근처의 1km 설정후에. 검색하면,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너무 간편하게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진짜로 급할때가많은데. 커피숍이나, 매장근처만 가도, 와이파이 파일다운로드, 전송등의 용량이 많이 필요한 경우 이용하면 좋더군요. 





꼭 필요한경우  근처 검색이 가능하고,  비번없이 와이파이사용 가능하기 때문이죠.  세상 정말 편해진 것 같습니다.






와이파이연결방식 설정을 자동모드와 수동모드중에 자동모드설정을 했습니다. 무제한도 모잘라서, 항상 추가데이터요금을 지불하시는 분들, 이런경우 꼭 사용해 보세요. 

집이나,회사를 떠나서, 여행등 가게 된다면, 정말, 필요할 때가 많죠. 





프리파이 지도 검색을 하면, 쭉 확인이 됩니다. 비번없이와이파이사용가능지역이 쭉 검색이.. 





많은 분들이 프리파이무료와이파이는 해킹 괜찮냐고 하는데. 보안유지, 안전합니다. 

이젠. 생활이 되어 버렸죠. 







그럼 데어터절약이 얼마나 될까요? 바로 확인 1원절약 알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사용하게 된다면, 더욱 많이 절약을 하게 될 것 같더군요.  요즘, 전, 이것때문에. 친구나, 모임 가서, 편하게 영화도 보고, 게임도 하면서, 지루한 시간을 아주 유용하게 보내고 있답니다. 






데이터걱정없이 비번없이사용가능한 무료와이파이 프리파이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 데이터많이 아껴서 사용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