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토정비결어플 점신으로 신년운세알아보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9. 1. 4.


아침에 일어나면 하는일이 정해져있죠. 이것저것 많이 하지만, 뉴스도 보고, 날씨도, 그다음에 조금 여유가 있을때는 오늘 운세가 어떤지 한번 쯤 생각하게 됩니다. 

아침마다 생각하듯이, 새해가되면 신년운세를 알아보기 위해서, 토정비결을 알아보기위해  분주히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신년운세는 궁금한데 무료로 잘 봐주는 곳은 없을까? 알아보다가 알게된것이 바로 이것!!

토정비결어플 "점신" 

예전에 적중률이 높은것 같아서 많이 보았는데. 요즘, 점신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는것을 새롭게 알았답니다.

그럼 어떤 토정비결내용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토정비결어플 점신 

새해운세, 신년운세, 사주의 완전판이라고도 할많한 어플입지나. 2019년신년운세, 토정비결이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점신을 설치하세요. 

무료어플, 무료인데도 왠지 믿을 만한것 같고, 재미로보긴 좋은 거 같습니다. 





2019년은 기해년 60년만에 찾아오는 황금돼지해이죠. 

참, 제가 황금돼지해에 돼지띠로, 집안의 돼지띠 3명,  아버지, 언니, 저 이렇게 3명, 

직장에서도 직원3명이 또 돼지띠.. 주변에 대박 복받을 일 만 생겼다고 말을 하는데. 좋은 일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운세를 볼수있냐면? 

일단, 일년운세. 사주팔자, 관상, 살풀이, 행운의번호, 정통사주, 궁합, 타로,포춘쿠키까지.. 다양한 운세정보가 쭉..  모두 무료랍니다. 

점신으로, 부담없이 한번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운세를 보면, 일단, 오늘의 운세, 관상으로 운명도 보고, 나의 친구, 애인, 동반자의 궁합까지 보는데. 

개인적으로 다른 것은 보아도, 궁합은 왠지 보는것이 두렵더군요. 


전에. 궁합이 너무 좋은것 같았는데. 너무 안좋게 나와서, 무시했던기억이.. 그런데. 정말 안좋은 궁합이란것을 나중에 알게 되었답니다.


점신이 왜...

토정비결어플로 선정이 되었는지 이해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도 인정!!





초년운부터, 중년, 말년의운세까지. 

나의 관상은 어떤 운명을 갖고 있는지도 알 수 있더군요. 직업이나, 컬러, 이사방향, 행운의번호로 로또 구입할 때도 도움이 되곤 하는것 같습니다. 





정통사주도 너무 맞는거 같아서, 놀라기도 했는데요.. 이런것이 모두 무료라는것. 

토정비결 신년운세 궁금하다면, 재미로 보시는건데. 무료어플도 괜찮은것 같아서 남깁니다.




사주정보 입력후에. 각종 운세알아볼 수 있어요. 






저도 시간되면, 2019년 전체적인 운세, 사주, 지금의 궁합은 어떤지등등...

천천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토정비결은 결국엔 재미정도, 너무 믿는것도 좋진 않은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