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토르말린저온찜질방) 중구 약수점 아주토르말린에 다니고 있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9. 1. 31.

얼마전부터 몸이 나이먹어서 그런가, 따뜻한곳만 찾게 되네요.

면역력저하라고만 병원에서 그러는데. 결국, 찾은곳이 바로 토르말린저온찜질방입니다. 

중구, 종로구, 서울 중심에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서울 중구 약수동에 아주토르말린이란 곳을 알게되었답니다. 

오픈된지 보름정도 된곳인데. 손님이 꾸준히 오는곳 같았어요. 

일단 블로그다 보니. 사진 좀 찍어봤는데, 이곳에 1주일 다니면서, 여러가지로 좋은것같아 포스팅까지 하게 되네요. 







서울 중구 다산로 137 아주토르말린 약수점 

약수역, 3호선, 6호선, 2번출구나와서, 직진 농협가기전에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사진 참고 하세요.



2번출구에서 내려서 스타벅스지나서 조금만 내려가면 이런 토르말리니저온찜질 보이면 됩니다. 한의원안쪽으로 들어와서 엘리베이트 5층으로 





5층에 내리면 바로 연결된곳입니다.

오전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격 4천원. 너무 저렴하죠. 





가격이 이렇게 저렴한가 싶기도 하고 사실일까? 했는데 사실이네요.





들어가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곳에서,찜질을 1차로 하고 2차는 토르말린찜질방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전, 통안에서 20분간 1차로 들어가기로하고 찜질복받고 탈의했죠. 





제가 들어갔을때. 사장님이 찍어주셨는데. 얼굴이 안보이죠. 머리까지 쏙 ~~~ 들어가서, 땀을 쏙.. 



노폐물배출에 좋다고 해서 했는데. 1차로 했을경우에는, 땀이 조금 나더군요. 

1주일 다니면서, 땀범벅이 되고 놀랬죠. 




토르마린 , 토르말린,토가 찜질이 좋은이유 ?

저도 최근에알아서, 토르마린, 토르말린, 토가라는 이름을 알게 되었는데. 많은곳이 있더군요 . 예전에 반신욕 , 물에 안들어가고 통안에 들어가서, 반신욕을 했던적이 있었는데. 그런 효과와 비슷한 것 같단 생각을 했는데 좀 다른것 같았습니다. 





토르마린 찜질이 좋은 이유 5가지 

1. 노폐물이 빠진다. 

2. 몸이찌뿌둥할때 좋다고 한다.

3. 찜질하면서, 몸을 움직인다면 더욱 효과적,

4.마찰을 할수록 더 많은 효과가 있다고, 

5.면역력상승효과 


아래의 사진처럼, 5가지 조건이 있어서 더 좋은데.  좋은이유 5가지는 제가 1주일간 체험해 본결과 좋았던 결과입니다. 







토르말린이란 

간단히 말해서, 토르말린이란 광석을 말합니다. 일반 광석하고는 다르게. 마찰을 할수로 전류가 자체적으로 생성된다고 하네요. 전기를 띄는 광석이라서, 마찰이나, 열, 충격으로 인해서 더 많은 음이온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원적외선, 음이온발생 많이들 아실텐데요. 

이것이. 토르마린, 토르말린이라고도 하더군요.  참, 10월의 탄생석이라고 하네요. 10월생분들은 알고 계신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일단, 체험하는내용이 더욱 중요하죠. 

이렇게 이곳에 들어가서, 20분간 누워있습니다.  놀란것이 4천원의 가격,  저온찜질방, 사우나가는것도 힘들고, 찜질방에 가기도 힘들다면, 저온찜질방 약수점 아주토르말린 추천드려요. 




참 이것은 고관절이나, 여성분들 생리통이나, 염증 있는분들에게 좋다고 하는 것인데. 이것을 사장님이 살짝 뿌려주시네요. 

오픈 한지 얼마 않되서, 그런가, 너무 친절해서 고마웠죠. 

뿌리고 들어가면, 정말, 따뜻하면서, 뿌린 부위에 더욱 땀이 나는 듯했죠. 




약수점 아주토르말린 저온 찜질방은 이렇습니다. 물 한통을 다 마시고 나와야 좋다고, 노폐물배출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열심히 스트레칭도 하고 땀도 빼고, 열심히. 움직이죠. 







참, 제가, 이곳에 다니면서, 다이어트를 한다고하니 좋은 제품 추천까지. 이참에 제대로 살빠질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어렵게. 설명회까지 다녀왔답니다. 




약수점 아주토르말린에서 저온 찜질하면서,  카파이듀 함께 드시면, 살이 더욱 많이 빠질 듯합니다. 

땀도 많이 나고, 괜찮은것 같아요. 아직까진. 



제가 토르마린다니면서 이런 카파이듀 33다이어트까지 하게 되네요.  



필요하신분들은 연락해보세요. 






요즘은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고, 비염이 정말 심해 지는것 같습니다. 토르말린에서 좀 하다보니, 비염에도 좋은것 같네요.  1달후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진. 좋습니다.


토르마린의 부정적인 이야기도 많이 들었는데. 요즘 방사능없는곳도 없는데. 본인이 좋으면 다니는 것 같네요. 

1월마지막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2월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