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유튜브

개인용방송장비증가 1인방송시대 계속되겠죠?

by 친절한 울트라 2019. 2. 8.

요즘 유튜브 한번씩 만들어본적은 있을겁니다. 유튜브가 아니여도 카메라 촬영으로 동영상제작하고,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등록, 유튜브에 등록 

이제 개인 블로그 하나씩은 있는 것처럼,  유튜브제작, 영상제작은 하는 것 같습니다.

누구라도 쉽게 만들 수 있는 개인용방송장비증가를 하는 것 보면, 분명 앞으로는 더욱 1인 방송열풍은 게속 될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개인적으로 카메라 촬영을 하고, 개인용방송장비구입은 안했지만, 개인적으로 구입할 생각은 있거든요. 

이번에 뉴스에서 보니 2년동안 540프로 증가 했다고 하네요. 정말, 카메라 촬영을 넘어서 방송장비 구입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유튜브검색 많이 하는데, 정말, 개인용방송장비증가로 동영상 촬영기법도 많이 점점 진화되는 것 같습니다. 초보자분들도 어렵지 않게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게 되는 것 같아서, 나름 좋단  생각이 드네요. 


요즘, 인터파크나, 그 밖에 인터넷 쇼핑몰에서 개인용방송장비증가는 계속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 동기와 비교하면 130%가량이라고 하는데.. 앞으로는 더욱 늘어나겠죠? 







아래 유튜브영상, 모든 분들이 단순히 카메라 촬영으로 유튜브제작은 아닐것입니다. 개인용방송장비증가 했다고 무조건 구입하고, 영상촬영 ,영상제작하기 보다는, 일단, 핸드폰이라도 이용하면서, 영상제작하는연습도 하면서, 차근차근 개인용방송장비구입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더군요. 





요즘은 연예인뿐만아니라, 개인용 채널하나쯤 같고 있을겁니다.  유튜브로 광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대이지만, 이렇게 1인방송시대가 계속 된다면, 광고수익으로 돈 버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기본적으로 남들이 하는 것은 거의 하긴 했는데. 개인용방송장비증가에 또 참가해야 되나 싶기도 합니다.







광고수익, 조회수 395,098회가 넘으면 과연 수익이 얼마나 될까요? 

1인방송시대로 요즘은 공중파 위협까진 된다는 말이 있는데.. 일단, 동영상 촬영기법도 배워두면 좋을것 같단 생각에 간단하게 글 끄적거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