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노래제목 찾기 네이버앱으로 아주 간단하게

by 친절한 울트라 2019. 2. 9.


요즘은 예전과는 달리, 항상 듣던 노래도 가수와 제목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택시탔을때, 버스탔을때 가끔 흘러나오는 음악소리, 유튜브 듣다가 흘러나오는 음악들 제목이나, 가사, 가수찾기 이젠 너무 간단해 졌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은 많을텐데요. 혹시라도 저같은 분을 위해서, 남겨봅니다. 


모바일에 네이버앱을 설치한후에 검색해서 알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직 설치가 않되신분들은 플레이어스토어에서 네이버앱 설치하면 됩니다.







음으로 노래제목 찾기방법 간단히


노래 몇소절만으로 내가 답답해 했던 노래제목을 알 수 있는것은 정말 반가운 일이더군요. 예전처럼, 가수, 제목, 노래까지 줄줄 외웠던 적이 있었는데. 이젠. 이런 네이버앱이 필요한 나이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젠 관심가고 궁금해 했던 노래제목찾기는 아주 간단하게 알아보세요. 





네이버앱 이용할때 이런분들은 꼭 확인해보세요. 

제목이 너무 생각이 안나서, 답답할때. 

노래를 하고 싶은데 뭐였지 ~~~하는 경우.. 

팝송들 흘러나오는 라이오에서 꼭 알아야 할때 

이젠 바로바로 확인하세요. 

그림만 보면 어떤것인지 알겁니다.





네이버앱창을 열어서, 상단의 마이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의 이미지처럼 꼭 마이크 아이콘입니다. 




양양 명소 찾아줘등 여러가지 내용이 간단하게 보일겁니다. 

하단 우측에 "music"을 클릭하면 지금 흘러나오는 음악을 듣고 있어요 "메세지창이 열립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면 됩니다.





노래제목 찾기 네이버앱으로 이렇게 간단하게 아이유의 삐삐노래 가 흘러나옵니다. 가수 아이유, 제목, 가사까지.. 쭉.. 

이렇게 간단하고 편하게 궁금했던 노래제목, 가수,가사등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본인이 찾고 싶은 음악을 바로바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앱처럼 , 다음앱을 이용하게되면, 비슷한 방법으로 노래제목찾기방법이 간단하게 해결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