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변비관장약 마지막고통에 한번사용으로 쾌변

by 친절한 울트라 2019. 2. 10.

안녕하세요. 

하루 정말 안녕하세요 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변비 지옥의 문턱에 다녀온 듯한 하루였는데요. 너무 아프고 고통스러우면 아무 생각도 안나는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변비, 임산부변비, 소아변비, 아기변비 정말 고통, 경험자만이 아는 사실이죠. 


나오지도 않고 아프기만 하고, 산고의 고통만큼 이건 정말, 넘  힘들었는데. 처음으로 집에서 해결하는 방법으로 관장약사용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변비관장약 리뷰를 보니, 자주 사용은 안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제가 사용해보니, 정말 위급할 때만 사용하길 바랍니다. 








변비쾌변엔 성광관장약

약국에 달려가서 관장약구입을 하니, 가격이 400원 

이렇게 저렴할 수가~

성광 관장약 30ml 로 그렇게 몇일동안의 고통이 해결되다니, 병원에 가지 않고도 해결할 수 있는 변비쾌변탈출에 성광관장약 추천드립니다.  

다른제품들도 있겠지만, 일단, 변비해결을 위해서 400원의 행복을 만끽 하시는 것도, 







관장약 20대에 한번 사용한 적이 있는데, 그 이후 처음.. 

변비관장약으로 완전하게 딱딱해진 나의 변의 묽게 만들수 있을지 반신반의로 구입을 했답니다. 조금만것이 무슨 쾌변을.. 일단, 약사님의 말씀대로 사용설명서를 읽고 사용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생긴것 사용방법은 굳이 말씀 안드려도 되겠죠. 

누워서 항문에 삽입을 하고,  참을 수 없는 고통의 시간, 5분~10분간 최대한 참아야 합니다. 

1차시도 5분을 못넘기고 실패, 결국,, 2차 시도를 


변비관장약 구입할때, 400원이니, 여유있게.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1차시도, 2차시도 잘 안되는 경우 있습니다. 그럼 또 사용해서, 죽기 살기로 참아보세요. 






왼쪽으로 누워서, 사용설명서 처럼  옆으로 누워서 5~10분간, 

노래도 불러보고, 딴 생각을 하던가, 하세요. 게임을 하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가만히 있다가는 시간이 너무 안갑니다. 

참을 수 있는 만큼, 한 번실패하면, 또 고통의 시간을 보내야 하니, 한번에 참는것이 더욱 좋더군요. 








이렇게 조금만한  변비쾌변을 성광관장약으로 드디어 해결 했습니다.  2,3일동안 고통속에  고생을 많이 하고 도저히 견딜 수 없을때 사용하길 바랍니다. 


변비관장약 좋은것을 찾기보다는, 음식습관을 바르고 고쳐야 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변비예방을 위해서, 음식천천히 먹고, 섬유질제품과 운동, 규칙적인 식사가 정말 중요하단 것을 알겠더군요.  

지금 이 순간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관장약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