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명함앱 리멤버로 깔끔하게 정리되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9. 2. 11.

핸드폰 이용하면서, 무료앱 많이 이용하는데, 무료명함앱에 투자를 많이했다고 합니다. 바로 명함어플, 명함국민앱이라고 하네요.. 

네이버가 명함 자동인식 앱을 만들었는데. 운영사에서 50억원을 출자했다고 하네요.  50억이나 대단하단 생각뿐....~~

저는 이것도 모르고, 굉장히 좋은 앱이다라고만 생각했는데. 금액을 보니, 잘 활용해야 겠단 생각이 듭니다.   

제가 1달동안 사용해본 결과, 이보다 편한 것이 없더군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상관없이 스마트폰이라면 모든 기종에 명함어플 리멤버 설치 가능합니다. 전 안드로이드폰 물론 설치완료 했죠. 

어떤 장점이 있는지 확인 해볼께요. 








명함어플 리멤버로 깔끔하게 

어플설치방법은 워낙 많이 아시니깐. 생략합니다.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모두 가능하고,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완료하면 됩니다 . 이젠. 핸드폰만 들고 다니면 안되는것이 없는 세상입니다. 





리멤버 기억하다. 이름도 좋고, 블랙화면에, 화이트톤의 색이 눈에 띄는 어플입니다. 

시대가 변하면서도 변하지 않은것이 명함 주고 받기 더군요. 아직은 종이명함을 서로 주고 받는데, 이것을 들고 다니기가 그렇죠. 

핸드폰만 갖고 있으면, 쇼핑부터, 식사, 여행, 교통비등 모두 해결이 되었는데. 명함까지 안들고 다닌다면 더욱 좋은것 아닐까 생각됩니다. 

점점 생활이 간편해지는것은 확실한 듯합니다. 






네이버에서 비싼 돈 투자해서 이렇게 명함앱을 만들어주었으니 열심히 사용해야겠죠. 

직장인으로써 얼마나 고맙던지요. 

거래처 명함, 지인들의 연락처, 인맥관리 이렇게 한번에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죠. 





명함앱 리멤버 사용방법은 이렇게 

명함앱 리멤버를 설치했다면, 이젠 받은명함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찍기만 하는데, 이름, 주소, 회사명, 회사위치, 지도, 이메일주소까지 한번에, 명함정보를 자동업데이트 해주더군요. 

정말 편했습니다. 





명함찍는시간, 1초면 가능, 10분이면, 쌓여있던 명함정리는 끝. 

너무 간단하더군요. 요즘도 거래처에서, 지인 만나게 되면 항상 확인하는것이 명함앱 리멘버입니다. 이름,주소, 위치, 전화번호, 개인, 회사번호등등, 한번에. 






지금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무료명함앱 아주 깔끔하게 사용하는데,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습니다. 이런 국민명함앱 같은 좋은 무료앱이 많이 생긴다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