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카카오톡무료이모티콘 스와로브스키 플친 하면 바로받아요

by 친절한 울트라 2020. 1. 15.


매일 사용하는 카카오톡 오늘은 얼마나 사용하셨나요? 

요즘 카카오톡하면서, 대화창에 이모티콘 정말 많이 사용하는데, 가끔, 무료이모티콘이 실증이 나는 경우가 있죠. 이런경우 구입한적이 있을겁니다. 이젠. 무료이모티콘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가 무료이모티콘 다운로드 받으면서, 지금까지, 구매한적이 한번도 없었답니다. 

이젠, 카카오톡(kakao)무료이.모.티.콘 선착순이므로 빨리 서두르시면, 예쁜문자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와로브스키.. 정말, 이름만으로도 기분이 좋더군요. 어떤 이모티콘이 있을지도궁금하더군요. 

먼지 스와로브스키이모티콘 받는방법입니다.






카카오톡이용하시는 분들은 플러스친구(플친)검색 하는법 아실겁니다. "검색어에 스와로브스키"만 입력하면 됩니다. 네모칸에 보이는 데로, 이모티콘이무료,라는 글이 보이면 친구추카+  를 확인해보세요. 그럼.아주 간단하게 플친맺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이젠 아주 간편하게 이루어집니다. 친구들과 함께, 예쁜 신선한 이모티콘 전송 새로운 기분이 들겁니다. 새로운시작스와로브스키 . 이젠90일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무료이모티콘 이제는 플친맺고 한정기간동안 무료사용하면, 실증도 안날것 같습니다. 이번에 스와로브시키 너무 맘에 드네요. 



오늘은 무료이모티콘다운로드 받는방법 알려드렸습니다. 선착순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보세요. 앞으로 플친맺으면 받을수 있는 정보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