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오션빌라 독채 다시 가고싶은 곳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30.

제주도여행 이번엔 큰맘먹고 떠난곳이라서, 숙소 정하는데 신중하기로 했습니다. 가족,친구,연인,모임등, 함께 할수 있는곳이 어떤곳이있을까요? 멀리 바라보이는 바다와 마라도와 가파도가 보이는 곳, 뷰~~~가 너무멋있어 떠나고 싶지 않은곳입니다. 제주도 베이힐풀앤빌라에서 한달만 살고 싶더라구요.

이번에 3박4일 제주도여행중 2틀째 숙소 중문에 위치한 베이힐풀앤빌라 펜션보다 좋고 호텔이라 부를수 있는곳, 아마 이곳일것 같습니다. 소중한가족,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서 베이힐호텔의 럭셔리공간, 스펙을 자랑해준다고 해서 선택된 곳입니다. 일단, 위치알려드릴께요.





중문 베이힐풀앤빌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예동 1888

064-801-9000




이젠. 여행에서 잠자리만큼 중요한거 없잖아요.  여행가서, 코스마다 모두 다 둘러보다가, 힐링은 커녕 피곤만 남기고, 그다음날 출근길로 발걸음을 걷긴 싫죠. 이젠. 저만의 여행은 힐링. 건강을 위해서, 푹쉬고 싶은곳, 쉬고, 놀고, 마음편안하고, 서비스좀 제대로 받을수있는곳,, 드디어 찾은거 같아요.. 정말, 오길 잘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곳의 로비도굉장히 넓어서, 알아봤더니. 1개의호텔동과 9개의 빌라동이 있다고 합니다. 모든객실은 프라이빗보장, 가장 중요한거죠.. 풀장,자쿠지,영화관람있게 프로젝트까지 한곳에서 모든것을 해결할수있는곳 입니다. 






이곳이 중문 베이힐풀앤빌라 입구입니다. 이곳부터, 빌라도 9개를 쭉 볼수 있습니다.








제가 멋지고 럭셔리한 하룻밤을 보냈던 독재 오션빌라 ....인증샷....찍어봤습니다.

복층으로 이루어졌고, 수영장, 그네. 자쿠지까지 있습니다. 밤에 자쿠지에 들어가 몸도 녹이고 요즘같은 날씨 가볍게 수영하고 놀수도 있으니 좋죠.. 제가 갔을땐,, 약간 쌀쌀,물에 못들어간 아쉬움이 남네요.







사진으로는 복층의 규모를 모두 담을수 없지만, 굉장히 넗습니다. 침실은 1층에. 2층에 이렇게 두군데가 있고, 샤워실도 2군데, 화장실은 3군데, 욕조는 2층에 1개, 수영장에 자쿠지 ,단체가 와서도 전혀 불편함 없이 보낼수 있는곳입니다. 




2층에 올라가서 보면, 멀리보이는 형제섬과, 마라도와 가파도가 보이는데. 정말 날씨까지 최고 였죠.. 힐링을 완전히 할수있는곳, 다만,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자주가는 제주도여행 아니니깐.. 한번쯤  해외 여행 온듯한 기분 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녁식사, 정말 맛있게 먹고, 그래도 배고파서 라면사러 가다가,, 참.. 중문 베이힐풀앤빌라 나오면 입구에서 우측으로 보면 바로 CU가 있어요. 다른 편의점도 있고, 2군데 있으니 이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야식먹는 재미는 역시 여행의 참맛아닌가 싶어요..야경도 정말 멋지더라구요.. 이정도면 다시가고싶은곳 맞죠.......

계속해서, 오션빌라에 이어서, 나니아 저녁식사 포스팅도 2탄도 기대해주세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