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 럭셔리 레스토랑 맛도 야경도 굿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31.





나니아레스토랑은 서귀포시 중문단지와 산방산사이에 예래포구주변에 위치한곳에.. 풀빌라&호텔인 베이힐풀앤빌라내의 새롭게 단장한 럭셔리한 레스토랑입니다.식사시간도 정말 최고의 시간였는데요. 역시, 먹는 즐거움이 중요한것 같았어요. 






베이힐풀앤빌라 저의 숙소 오션빌라 바로 옆에 나니아 레스토랑이 있어요.. 저녁시간 예약해서 6시30분에 일몰도 볼수 있고, 야경도 볼수있는시간 이였기때문에. 사진열심히 찍고, 




나니아 저녁에 찍으면 이렇게 전광판색상이 변해요. 바로 이곳.. 







나니아 레스토랑의 모습, 날씨가 좋으면 테라스에서 멀리 바라보이는 마라도와 가파도를 보면서, 식사를 하는것도 최고입니다. 멋진배경에 멋진 테라스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최고!!!!.....이죠.

이곳에선 스몰웨딩,하우스웨딩도 한다고 하는데. 결혼준비하는분들은 생각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주 남쪽 바다, 마라도 가파도를 보면사, 아름다운 절경과 야경을 보면, 사실 어떤 음식이든 맛있겠지만, 금상첨화...... 바로 나니아였던거 같아요.. 최고의 수석쉐프님의 요리를 맛볼수 있었죠..




격이 만만치 않지만, 그래도 언제 이런 요리 먹을 수 있을까요.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레스토랑에는 "BBQ 플레터"제주산 소고기,소세지,흑돼지,제가좋아하는 아스파라거스를 주재료... 퓨전요리인데요.. 살살녹는 맛입니다. 메인요리 나오기전에 간단한 샐러드가 나왔어요.









3가지의 소소를 살짝.... 입안에서 녹는느낌예요. 고기맛이 이렇게 부드럽다니......황홀했습니다. 





럭셔리호텔 나니아레스토랑 하와이완 포키세트는 연어,흰강낭콩,토마토등이 들어갔어요. 제가 흰강낭콩있는것을 보니, 수석쉐프님의 센스를 알수 있었어요. 체내 탄수화물흡수 억제를 도와주고, 다이어트에도움이 되는 음식인데, 맛있게 먹어도 여성분들의 다이어트와 건강을위한 요리,, 역시,, 놀랬습니다. 샐러드 맛을 보니 천연 소스를 사용한것을 알수 있었구요.. 맛과 재료 정성이 들어간것을 알수있었습니다.


잠시 배병제 쉐프님 소개드린다면,하얏트와 콘래드,웨스턴조선호텔의 서울의 5성급호텔에서 쉐프활동을 하신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식탁에서 쉐프님의 멋진 사진도.... 이런분의 요리도 맛을 볼수 있다니, 영광였습니다. 음식만 먹으면 알러지로 고생하는 저에겐... 전혀,, 오히려 건강해지는 느낌 였습니다.. 











화이트와인 과 맥주와 함께 먹으면, 더욱 그 맛은 더욱 황홀해지겠죠. 사진 한장 남겨놓고,, 





제주도여행에서, 힐링 제대로 할수 있는곳같았어요.. 맛과 건강,힐링도 함께 할수있는곳, 프라이빗 제대로 보장 받을수있는곳, 베이힐풀앤빌아 오션빌라에서 여행다운 여행을 보낼수 있는곳 찾은거 같아서,또 올것 같습니다. 럭셔리나니아레스토랑의 최고의 요리와 멋진 야경은 최고였습니다. 이번 여행은 잊지 못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