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 텐핑광고다는방법과 텐핑으로 수익만들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4.







티스토리블로그에서는 구글애드센스광고넣기는 거의 하실겁니다. 그럼.. 티스토리블로그수익으로 텐핑에 대해서 아시나요? 텐핑광고넣기 한번만 설정해도 알아서 수익을 만드는 텐핑광고등록 방법입니다.






텐핑검색창에서 검색하시고 회원가입을 하면됩니다. 텐핑회원가입은 워낙 간단한데요. 전화번호 등록해서 회원인증하기만 하면되고 선배의 전화번호 입력만 하면 됩니다. 선후배등록할때는 전화번호 010-3058-3165 입력하면 선배등록, 그럼, 선배에게 500원 입금이 됩니다. 텐핑에 관련해서 자세한정보는 차후에 포스팅하기로 하겠습니다. 일단, 텐핑광고등록방법입니다


선배등록은 010-3058-3165로 해주세요






 텐핑광고등록방법



1.텐핑회원가입후에 소문박스를 클릭하면됩니다.







2.소문박스는 선택한다.큰형태,타임라인,작은형태,리스트,페이지형태로 나뉘어졌는데, 본인이 편안한것을 선택, 저는 현재 모바일에서는 텐핑 큰형태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이 모바일에서 포스팅 하단에 나오는 광고입니다. 물론 광고수익을 위해서 본인이 클릭하는 행위는 부정행위로 안되겠죠.. 



3.티스토리관리의 플로그인설정에서  수익 텐핑(모바일용)확인후 우측 톱니바퀴로 들어갑니다.



4.광고코드에 복사한 텐핑큰형태 광고코드를 붙혀넣기하면 끝.. 이젠. 정확히 모바일에서도 텐핑광고를 확인할수 있을겁니다. 간단히 광고넣기가 되었습니다.



인출하고 나서, 지금 남아있는 포인트는 5,825원입니다. 인출가능포인트가 내가 받을수있는 현금이구요. 매월 1회씩 인출이 가능하니깐 텐핑으로 티스토리수익도 무시못합니다.



선배로 등록해주시면 500원 입금이 되고,그리고 첫수익이 발생할때마다, 포인트발생이 되기때문에. 텐핑이 많이 알려진다면, 선배수익도 나올것 같네요.




텐핑광고를 위해서 하는일전혀 없는데도,, 이렇게,,,,,,,티스토리블로그에 광고넣기만 했는데, 이런 수익이 계속 발생되네요.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