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해외여행 안전한 나라 혼자여행하기 좋은 나라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5.



해외여행을 위해서 안전한 나라인지 꼭 확인하고 가셔야되는데요. 요즘은 자유여행, 배낭여행을 혼자떠나는 여행족있습니다. (일명 혼여족) 혼자여행하기 좋고 안전한나라 정리해보았습니다.



혼여족 나홀로 여행떠나는 안전한나라 


1.몰타

유럽에 몰타,관광지로 유명한곳입니다. 따뜻하고 고온다습한곳, 화창한날씨가 300일이상 스킨스쿠버들이 좋아하는곳이기도 하죠. 



2.덴마크

조용한나라, 행복지수를 알아보니 덴마크가 가장높게 나왔습니다. 치안도 안전하기때문에, 자전거타고 덴마크여행 즐기면 정말 좋은곳입니다.







3.조지아 

위치는 유럽과 아시아 중간위치에 있는곳.. 교통,무역상요충지로 알려진곳으로,, 혼여족이라면 꼭 가봐야할여행지입니다. 구시가지는 정말 아름답고, 바투미여행을 추천합니다. 



4.대만

우리나라에서 가깝고 바담없이 갈수있는곳, 여행하기 좋은곳입니다. 물가도 저렴하기때문에 경비부담이 덜하면서도, 대만사람들의 친절하기때문에, 혼여족들이 좋아하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야시장이 볼만합니다.



사진출처: 외교부 kotra 




5.싱카포르

치안이 안전한나라이고, 굉장히 도시가 깨끗한곳입니다. 여유있게 여행을 할수 있는곳이기도 하고, 혼자서 안전하게 여행할수있는곳이기도 합니다.


그밖에 안전한나라는 홍콩,일본,카타르,아랍에메레이트,한국입니다. 

혼여족들이 가장 안전한 나라 한국이라고 하는데. 안전하면서도 여행지로서 좀더 볼거리등 준비한다면 많은 여행객들이 한국에 올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