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서울근교가볼만한곳 남양주 운길산역앞 물의정원 꽃양귀비 물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9.




오랜만에 서울근교 남양주 물의정원에서 꽃구경하고 왔습니다. 친구만나서 지나치는 길에 양귀비꽃을 보기위해 찾은곳,, 빨간색 꽃 양귀비 물결에 너무 멋진.... 사진도 찍었네요.. 가는길부터 알려드릴께요.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398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진중리95

031-590-2793



남양주 운길산역 근처의 물의정원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입니다. 근처에. 팔당도 있고, 덕소에 두물머리도 있기때문에, 드라이브코스로하면서 잠깐 들릴수 있는곳, 산책하면 정말 좋은곳입니다.

남양주 물의정원은 물론 입장료가 없어서 마음편하게 들어갈수 있는데요. 서울공기와 운길산역 근처의 공기는 정말 달랐는데, 이곳은 양귀비꽃향기까지... 정말 좋았습니다. 




다리가 정말 예쁘죠.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찍습니다. 물의정원 포토죤 지역까지 있습니다.북한강을 뒤로하면서 사진을 찍을수있는 포토죤까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정말 이자리에서 많은분들이 사진을 찍고 모델사진들과 사진작과분들이 많이 볼수 있었습니다.















북한강이 멀리서도 보이지만, 어떤 곳에서 바라보는 북한강은 너무 멋집니다. 남양주 물의정원은,14만평의대지이고  4대강때 만들어진 수변생태공원이라고 합니다. 아직도 공사현장을 찾아볼수 있었습니다.






*멀리서 바로본  물의정원 꽃양귀비*




바람이 불때 찍어봤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서울근교 가볼만한곳,당일치기여행지로 물의정원 추천드립니다. 사진연습을 위해서, 열심히 꽃양귀비 찍었는데.. 언제쯤 좋은사진 한장 찍을수 있을지...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