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253

24시간약국,휴일이용가능한약국 찾는법 아프면 정말 곤란할때가 많습니다. 우리동네 약국 왜 일찍 닫을까 생각하시는 분들 많은데, 모든곳이 일찍 문은 닫지는 않습니다. 24시간이나, 휴일에도 약국이용할수 있는곳이 있더군요. 알아두면, 비상시에 좋을것 같은이야기죠.. 오늘은 전국 휴일24시간 찾기쉬운 약국장소 찾는법입니다.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수 있을텐데요. 미리 24시간 이용가능한 약국장소 확인해보세요. 특히 아이들 있는경우,, 비상약사용을 필요로 할때 정말 많습니다. 방문하시고 싶은 지역과, 구체적인 지역명까지 검색하면, 알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 서울, 경기, 강원 이렇게 선택을 하고, 약국명, 주소지 동.. 정도 입력을 해서, 검색을 합니다. 다행히도 홈페이지 보니. 최근 등록된 약국까지 확인이 가능.. 2018. 4. 25.
7080무료음악 세이케스트 인터넷방송 편하게 들어 좋네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마스크 안쓰고 다녀도 되는 날씨네요. 이런날 좋은 음악들으면서, 산책이나, 여행가면 정말 좋을것 같죠. 신나는 음악듣고, 여행가기좋은날, 7080 무료음악 들을수 있는 인터넷방송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음악방송 듣기 위해서, 다양한 채널을 많이 알고 계실텐데요. 제가 이용하는 세이케스트는 어플이나, pc 버전 사용하는데 부담없어서 계속 사용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세이케스트는 어플 설치하셔서 들어도 됩니다. 와이파이있을때 들어야 되요.. 세이케스트 7080무료음악 방송듣는방법 무료음악, 요즘은 커피숍에서도 음악사용료를 내기 때문에. 조심조심 해야되겠지만, 지금 말씀드리는것은 개인이나, 사무실에서 잠깐잠깐 들으시는것이라면 전혀 상관이 없을것 같습니다. 무료음악듣기위해서, 세이케스.. 2018. 4. 25.
죽염의효능 이렇게 좋았네요.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죽염을 먹는 분들이 많아 졌죠. 하지만, 개인적으로 죽염은 잘 안챙겨 먹었는데, 이번에 효능을 알게 되면서 꼭 챙겨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죽염이란, 우리나라 서해안에서 나는 천일염을 3년 넘게 자란 왕대나무마디에 다져 넣은다음에.. 깊은 산속에서 퍼온 황토를 왕대나무 안에 넣고, 대통 입구를 막은호, 소나무 장작으로 불을 9번 .. 굽기를 반복한다고 합니다. 9번도 쉽지 않은데, 대는 모두 타고 소금은 녹아 굳은 막대기가 되는데. 이것은 다시 대통속에 넣고, 굽는다고 합니다. 9번을 다시.. 이렇게 만든것이 죽염이라고 하는데요. 죽염의 효능은 정말 좋습니다. 죽염의효능은 1. 살균과 소염작용 아홉번구운 죽염은 세균이나 염증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살균, 소염 작용에도 뛰어나죠죽염의.. 2018. 4.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