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13

백퍼일본어 회화체는 팟케스트로 마스터하기 일본어 공부를 하면서, 문법과, 회화는 정말 다르다는것을 알텐데요. 깊게 들어가다보면, 일본어 회화체가 사실 쉽지는 않습니다. 거기에 방언까지 들어가게 된다면, 들리는 단어 몇개밖에.. 저도 일본어 공부안한지 오래 되어 들리는 단어 몇개 안되는 것 같아, 새로 공부하게 되었는데요. 괜찮은 일본어회화 이곳이 좋은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팟케스트 이미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겁니다. 영어도 일빵빵 영어회화를 많이 듣곤 했는데. 일본어도 다시 공부하려고 시작을 했는데.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백퍼일본어 회화체는 어떤가요?제가 지금 10강까지 들어보았는데. 앞으로도 들어보고 공부해야 겠지만, 일본어공부 회화 어느정도 하시는 분들, 일본어 2급정도, jpt 600이상이라면, 공부 하면 도움이 많이 .. 2018. 5. 21.
종합소득세 단순경비율 신고했어요 (간편장부)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이죠. 개인사업자, 프리랜서분들은 5월달만 되면, 꼭 해야 될일이죠. 단순경비율로 간편장부 대상자인지 확인하시고, 편하게 집에서 홈텍스로 신고를 해도 되지만, 처음 종합소득세 신고하시는 분들은, 살고 있는 동네의 세무소에서, 종합소득세 신고하면 됩니다. 2018년 종소세 신고 5월달 지나지 않도록 꼭 하세요. 종합소득세 단순경비율 간편장부 집에서 해보세요. 홈텍스 이용하는 것 사실 쉽지 않을 겁니다. 국세청에서 서류가 하나 오면, 뭐지.. 하시는 분들, 처음으로 종소세신고하기가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것만 체크 하시고 한번 해보세요. 프리랜서 단순경비율 신고대상인 경우이렇게. 프리랜서, 개인사업자등록, 즉, 3.3%의 세금을 내는 경우에는, 5월달 신고대상이 됩.. 2018. 5. 18.
티파니운동으로 뱃살빼기 도전하자 다이어트 어쩜 이렇게 힘든것일까요? 의지가 약해서 그런것인지.. 작심삼일, 운동하겠다고, 수영장,휘트니스, 등록해 놓고 안가게 되는데요. 이젠. 시간날때마다 할 수있는 운동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요즘은 유튜브영상으로 홈트레이닝 즉, 홈트하시는 분들도 많고, 성공한 분들의 다이어트 후기 정말 많이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이런 분들 보면 정말 존경 스럽기까지 합니다. 여러명과 함께 하는것도 정말 힘든데. 혼자서, 다이어트하기는 더욱더 힘들다는 것을 본인도 알기 때문이죠. 일단. 홈트레이닝은 정말 해보니, 큰 도움이 된다는 결론치를 얻게 되었습니다. 티파니허리운동으로 뱃살빼기 도전하자 허리, 복부비만, 등살, 정말 활동을 하지 않는이상, 살이 빠지는 것보다 살찌는 속도가 더욱 빠를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리.. 2018. 5. 16.
수원영통맛집 샤브샤브 월남쌈 "샤브향" 국물까지 맛있어요 월남쌈 먹고싶을때. 가끔 먹으면 입맛도 좋은데요. 따뜻한 국물, 몸에도 좋은 월남쌈 잘하는 수원맛집 소개드리겠습니다. 수원맛집 샤브샤브향, 버섯샤브잘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원영통역에서 가까운 영통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지하철에서도 가까워서, 찾기 편안한 곳입니다. 수원영통맛집 월남쌈샤브샤브 월남쌈 언제부터인가 한국에서 많이 먹는 음식이 되었는데요. 언제부터 월남쌈이라고 했는지는 알고 계시나요? 그동안 그냥 먹기만 했었는데, 정말 궁금해지더군요. 월남쌈은 즉, 월남은 베트남입니다. 쌈은 뭘까요? 우리나라에서 쌈싸먹는다.. 쌈... 이라는 말이 있죠. 쌈밥먹든.. 월남, 즉 베트남에서는 라이스페이퍼가 우리나라의 쌈밥먹듯이 먹는 정도.. 먹을것이 없을때, 쌈밥을 먹고, 그냥, 고추장 찍어먹어도 입맛이 .. 2018. 5. 14.
고양시꽃축제 주말가족나들이 가볼만한곳 추천 5월달은 정말 바쁜날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계절도 좋고,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성년의날등등, 가족들의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요즘, 이런 때라도 만나야 될 것 같네요. 지금 전국은 축제기간인데요. 꽃축제가 빠지면 않될것 같네요. 저도 꽃축제, 예전에 야간에 고양시 다녀온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낮에 가보려고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일산 호수공원 고양시 꽃축제를 하고 있죠.. 주말에 가족나들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아이들, 가족, 연인,친구들과 함께가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네요. 고양시 꽃 축제기간 2018년 4월,27일 ~5월 13일까지.이번주일요일 까지 하네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에겐, 꼭 다녀오시라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작년에도 다녀왔지만, 언제봐도 고양시꽃박람회는 좋은.. 2018. 5. 9.
이와사키요시미 岩崎良美-タッチ (가사) 알아보기 오랜만에 일본노래 가사 올려보네요. 오늘은 이와사키요시미 岩崎良美-タッチ 가사 올려봅니다. 이 노래가 처음 나올때가 1985년이라고 하는데 정말 오래된 곡이더군요. 윤하가 불러서 많은 분들이 알수도 있는 노래 이와사키요시미 岩崎良美-タッチ 岩崎良美이와사키요시미 최고 히트곡 タッチ(TOUCH)CX계 애니메이션 오프닝 주제가가수 : タッチ - 岩崎良美이와사키요시미 こきゅうを とめていちびょう호흡을 멈추고 1초.あなた しんけんなめを したから당신이 진지한 얼굴을 하고 있으니깐そこから なにも きけなくなるの더 이상 아무것도 물어볼 수 없어ほしくず ロンリネス밤하늘의 별들과 Loneliness きっと あいする ひとを たいせつに して분명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해서しらずに おくびょうなのね자기도 모르게 겁쟁이가 된거야?おちた.. 2018. 5. 8.
베리의종류와 효능 알고 슈퍼푸드 이해가 되네요 요즘은 60이면 노인이라고 부르기도 좀 그런 나이죠. 점점, 수명은 늘어나고, 100세시대에서 이젠 130시대라고도 말을하는데, 건강하게 오래산다는것 쉽지 않은일같습니다. 우리 몸에 좋은 슈퍼푸드의 인기는 점점 급상승되고 있는데요. 알고 먹는다면 더욱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슈퍼푸드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베리일겁니다. 요즘은 베리가 종류도 참 다양하고, 효능, 종류에 대한 이야기도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베리란 두가지의 의미가 있는데, 먼저 "포도 알 낱개를 뜻하기도 하고 와인에서는 딸기류과의 열매들을 말하기도 합니다. 즉, 와인용어로 과육부분에 수분이 많고, 연한 조직으로 되어 있는 열매로 액과의 일종을 베리라고 말합니다. 블랙베리, 크린베리, 블랙베리,아사베리등이 있습니다. (출처: 지식백과) 베.. 2018. 5. 6.
5월연휴 담양대나무축제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 추천지 4월달은 휴일없이지나가다, 5월 되니, 황금연휴가 기다리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쉬는날만 기다리고 여행갈것만 생각하면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습니다. 5월연휴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는 선택하셨나요? 해외는 좀 짧은 연휴기간이죠. 국내여행지가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20회 담양대나무축제를 한다고 하는데.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 이곳은 전남 담양이라고 하네요.. 대나무.. 대나무숲이 굉장히 많다고 하는데, 어떤 곳일까 정말 궁금합니다. 담양대나무축제 유래고려 초부터 매년 음력 5월 13일 죽취일(竹醉日) 또는 죽술일(竹述日)로 정했다고 합니다.처음부터 대나무가 많았던 것은 아니였기 때문에, 전 주민이 동원되었다고 하네요. 마을 주변이나 야산 등에 대나무를 심기 시작했고, 작업이 끝나면 죽엽주 등을 마시면.. 2018. 5. 4.
홍어맛집 가성비 좋은 홍어아저씨 배달도 해주네요 지금까지 음식을 싫어 한적은 없었는데 쉽게 접근 하기 어려운것이 매운것과, 홍어 였던거 같습니다. 최근에 홍어맛에 빠졌는데요. 호불호가 확실한 음식중에 하나죠. 지역마다 대표적인 음식이 있는데. 서울에서 홍어맛집 찾기쉽지 않은데요. 서울에서 그 지방의 맛을 즐길수 있는 홍어맛집이 있어서 소개 드립니다. 전라도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냄새가 굉장합니다. 홍어는 흑산도에서 많이 잡히는 어종으로, 가오리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삭혀서 먹기도 하는데. 그냥 먹기도 하죠. 외국인들이 싫어하는 한국음식을 말한다면, 홍어라고 말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삭힌 냄새는 너무 자극적이여서, 처음 접해본 분들은 시도조차 못한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얼마전까지 냄새 절대로 .. 왜 이런 음식을 먹을까 생각하곤 했었는데, 이젠.. .. 2018. 5.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