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5

(토르말린저온찜질방) 중구 약수점 아주토르말린에 다니고 있어요 얼마전부터 몸이 나이먹어서 그런가, 따뜻한곳만 찾게 되네요.면역력저하라고만 병원에서 그러는데. 결국, 찾은곳이 바로 토르말린저온찜질방입니다. 중구, 종로구, 서울 중심에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서울 중구 약수동에 아주토르말린이란 곳을 알게되었답니다. 오픈된지 보름정도 된곳인데. 손님이 꾸준히 오는곳 같았어요. 일단 블로그다 보니. 사진 좀 찍어봤는데, 이곳에 1주일 다니면서, 여러가지로 좋은것같아 포스팅까지 하게 되네요. 서울 중구 다산로 137 아주토르말린 약수점 약수역, 3호선, 6호선, 2번출구나와서, 직진 농협가기전에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사진 참고 하세요. 2번출구에서 내려서 스타벅스지나서 조금만 내려가면 이런 토르말리니저온찜질 보이면 됩니다. 한의원안쪽으로 들어와서 엘리베이트 5층으로 5층에.. 2019. 1. 31.
스트레스 해소법 최대한 빨리 풀어야 된다 살다보면 하루에도 몇번씩 스트레스가 생기는 경우가 있다. 아무리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간다고 해도 도저히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해도 안되는 경우, 아마 심한경우에는 바로바로 몸에서 반응이 올것이다. 그렇게 되면, 스트레스로 굉장히 몸이 안좋아진 상태로, 빨리 안정을 취해야 되는데. 현실적으로 스트레스없는 하루하루 생활하기는 쉽지 않다. 직장인으로 아침부터 받게 되는 것 어떻게 해결 해야 될까요? 극도로 피로감에 손떨림에. 복통에. 통증까지 생긴다면 이건 직업병이 된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팅 하면 몰려오는 압박감. 능률이 안오르는것도 아닌데. 직장이란것이 그런것 같다.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해소법 어떻게 ? 각자 사람마다 해소법이 다를텐데. 일단, 맘을 편하게 하는 음악을 듣는다거나, 소리를 지르거나, 하늘.. 2019. 1. 30.
카카오톡 채팅방상단 고정 카카오톡 사용하시는 분들은 채팅방상단고정이 왜 필요한지 이해가 되실겁니다. 단체톡이나, 중요카톡문자, 놓치면 않되는것은 상단으로 고정해서 확인해 보세요.바쁜 업무를 하면서도, 상단고정으로 카카오톡창 열때마다 확인 할 수 있기때문이죠. 그리고, 나의 우선순위 중요한 사람들 설정을 순서대로 고정할 수있으니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요즘, 카카오톡 사용방법 하나하나씩 배우면서, 가끔 놀라곤 하는데, 그럼, 채팅방상단고정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카카오톡채팅방 상단고정방법 1. 설정메뉴로 들어간다.상단에 보면 우측에 톱니모양이 보입니다. 클릭해서, 채팅방 친구목록을 확인하면 됩니다. 2. 친구선택카카오톡채팅방에 상단고정할 친구선택을 한후에 우측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3.상단 고정채팅방 상단 고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 2019. 1. 25.
토정비결어플 점신으로 신년운세알아보기 아침에 일어나면 하는일이 정해져있죠. 이것저것 많이 하지만, 뉴스도 보고, 날씨도, 그다음에 조금 여유가 있을때는 오늘 운세가 어떤지 한번 쯤 생각하게 됩니다. 아침마다 생각하듯이, 새해가되면 신년운세를 알아보기 위해서, 토정비결을 알아보기위해 분주히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신년운세는 궁금한데 무료로 잘 봐주는 곳은 없을까? 알아보다가 알게된것이 바로 이것!!토정비결어플 "점신" 예전에 적중률이 높은것 같아서 많이 보았는데. 요즘, 점신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는것을 새롭게 알았답니다.그럼 어떤 토정비결내용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토정비결어플 점신 새해운세, 신년운세, 사주의 완전판이라고도 할많한 어플입지나. 2019년신년운세, 토정비결이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점신을 설치하.. 2019. 1. 4.
비번없이 와이파이 프리파이 아주 편해요. 외국인들이 한국에 오면 놀라는것이 많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겨울은 정말, 너무 춥다고, 삼한삼미로, 미세먼지와 추위가, 참, 여러가지 놀라는것들이 많은데. 가장 놀라는것이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터진다는것. 지하철에서, 모두, 핸드폰 들여다보는데. 모두 영화도, 게임도 하는데. 데이터 걱정은 없을까 생각을 많이 한다고 하죠? 사실. 게임을 하고, 영화보거나 하면, 가끔 무제한이라고 해도, 데이터 걱정이 되죠. 역시. 와이파이가 있는곳을 찾게되는데. 일일이 찾아다니기도 그렇고, 검색하기도 그렇죠. 학생들 뿐만아니라, 성인들, 누구라도 와이파이 실컷 사용하고 싶을텐데요. 이젠 근처만 가도 사용가능하다는것.. 바로, 프리파이 앱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비번없이 와이파이 프리파이로 즐기기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설.. 2019. 1.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