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애드센스

FastBoot스킨 티에디션 애드센스광고 삽입하는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1.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은 1년이 넘고 애드센스광고삽입도 벌써10개월이 되어갑니다.. 그동안 애드센스광고 삽입후에 수익이 얼마날까 여러가지 테스트토 해보고, 했지만, 아직은 갈길이 먼거 같습니다. 수익내는방법도 모르고, 티스토리에서 키워드삽입을 잘못해서, 블라인드까지 당하고, 벌써 5번째 블로그입니다. 실수반복하면서, 이제서야, 조금 감이 온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스킨변경도 어렵게 했다가 티에디션 변경과 티스토리 메인화면오류까지. 무엇부터 해야될지 몰랐는데. 한가지씩 해결이 되더군요.. 티스토리 초보자분 저같은 사람도 하고 있으니, 너무 어렵게 생각마시고, 하신다면 누구나 하실수 있을겁니다.


FastBoot1.6.2스킨 티에디션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는방법

1. 애드센스 광고코드를 만든다.

티에디션 광고삽입할때는 텍스트및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택합니다.

2.반응형광고 선택  

3.광고코드명 입력후 코드는 메모장에 붙여넣기합니다.

4. 티에디션화면으로 시작 관리자모드에 화면설정(티에디션).. 클릭해도 좋고, 메인하면 우측에 보면 티에디션이 보일겁니다. 

5. 티에디션옆에 빨간표시 "+"보일겁니다. 이것을 클릭합니다. 이곳이 티에디션 메인화면에 구글애드센스 광고 삽입되는 곳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위치를 선택해서, 클릭해둡니다.

6.빈공간 아무것이라도 클릭후에 아이템 아무것이나 클릭합니다. 화면에 보이는것은 그냥 무시하면됩니다. (필자의 화면은 강남효소관련 글이 나옵니다.)



7.디자인=>Html 여기서 HTML눌러보면, 소스가 쭉.. 보일겁니다. 완전 무시, 그냥 전부 삭제합니다. 이곳에 애드센스 처음에 메모장에 복사한 반응형코드를 이곳에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적용하면 끝이 납니다.

8.티에디션반응형 붙여넣기 한 모습 "적용"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9.빈공간이 생깁니다. 30분후에 광고가 반영이 될겁니다.


10. 티에디션 애드센스광고삽입 완료  30분후 길게는 1시간도 걸릴수 있습니다. 천천히 따라해보시면, 구글애드센스광고 티에디션삽입방법도 그렇게 어렵지 않을겁니다. 처음 접하시는분들Html/css때문에 그만 두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차근차근해보시면 누구나 하실수 있는것입니다. 쉽게 설명한다고 한것인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