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인스타그램PC버전 사진올리는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5.

인스타그램은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었는데 PC사진 올리는법이 너무 궁금해져서, 여러번 시도 해봤는데요. 오늘 성공했습니다. 알면 아주 쉬운데. SNS란것이 모르면 정말 헤매는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은 PC에 사진 올릴려면, 편집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사진편집기능과 움짤기능도 갖추고 있는 그램블러 (Gramblr)편집프로그램 설치를 하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주소 남겨드릴께요.

http://gramblr.com/uploader

검색창에서 '그램블러'나 'gramblr'를 해도 나옵니다. pc버전도 맥용과 윈도우용이 따로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버전을 이용하시면 될겁니다. 그램블러근 좀 불편한것이 인스 타 그램 컴퓨터 업로드 할때 사진은 1장씩밖에 않된다는점이 불편합니다. 여러장씩 올리고 싶을때는 스마트폰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pc로 사진 올리는법(pc는 글램블러사용)


1. 본인에게 맞는 버전선택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으니 일단 윈도우용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합니다.

2.gramlr다운 확인하기

3.gramblr 바탕화면에 설치

4.그.램.블.러 가입하기

여기까지 그렇게 어렵지 않을겁니다. 

5.사진올리기 창이 뜹니다.

이제부터 본인이 원하는 사진올리기를 위해서 좌측 Upload Now를 클릭하면 됩니다. 원하는 언어도 선택가능한데요. 우측화면에 "EN"이라고 나올겁니다. 

6.사진업로드하기

인스 타 그램 컴퓨터 업로드 할때는 드래그 해서 넣어도 되고 사진폴더 선택후에 넣어도 됩니다. 비율선택을 정할수도 있고, 편집도 원하는데로 할수 있습니다. 필터와 모션들이 있습니다. 저장을 하면 속도가 좀 느려서 답답하긴 합니다. 그래도 PC로 꼭 해야될때는 이런 방법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7.헬스태그 올리기

모바일로 사진올리기 했을때는, 태그가 바로 연결이 되어서 편리했는데. 처음에 PC로 사진올리기 익숙하진 않지만, 연관태그도 함께 나오는데, 원하는 태그가 없을때가 많습니다. 직접 입력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곧 익숙해질겁니다.

8.업로드 전송완성


헬시태그를 올려서, 이젠. SNS 인스타그램을 하시면 되십니다. 요즘은 인스타 마케팅 하시는분들도 많으십니다. 인스타그램성공사례도 많기때문에. 잘만 활용해도, 좋은 마케팅 도구가 될것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인스타마케팅 성공하는법에 대해서도 포스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