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해외 여행 항공권 싼 비행기 표 구입 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21.

여행은 나이불문, 성별불문, 누구라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항공권 할인 비교 사이트가 정말 많아져서, 저렴한 해외여행으로 부담이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해외여행할때 항공권 싼 비행기 표 구입 방법이 따로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해외 여행 항공권 싼 비행기 표 구입 방법


1. 얼리버드 항공권 구입을 한다.

2. 요일선택을 잘한다. 항공권가격은 일요일부터 가격할인이 된다.

3. 수요일 공략한다. 일반적으로 항공권 급히 구입할때, 화요일 판매못한 항공권을 수요일 오후시간을 노려보는것도 좋은방법이다.

4.땡처리 항공권을 이용한다. 정상가격으로 가는 여행객도 있겠지만, 땡처리요금을 이용하면 최대 40%까지 이용가능하기때문에. 오픈마켓을 잘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5. 비수기를 이용한다. 성수기가 한국내의 성수기도 있지만, 방문하는 나라의 성수기도 파악을 해야된다.

6.급히 떠나는 여행일때는 주말 전에 구입 여행을 갑자기 떠나고 싶을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주말 하루전날 예약을 하면 된다. 마감임박시간에 예약하면 땡처리할인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7. 시간을 조절한다. 시간에 따라서,요금이 달라질수 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할때는 여행 스케쥴을 파악하고 예약을 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비행기안에서만 시간보내다 귀국하는 경우도 있다. 

출발 오후 8시  도착 오전 7시 이런예약은 절대로 하지말고, 비지니스상 어쩔수 없는 상황빼고는 여행일정이 맞는지 잘 파악후에 예약을 해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