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무료 악성 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랜섬웨어도 예방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15.

블로그를 하면서, 잘하지도 못하는데, 컴퓨터는 느려지고 원치 않는 광고팝업창에 바이러스까지. 정말 최악의 경우 경험 하셨을겁니다. 지금은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아니면 설치를 잘 안하게 되는데, 어쩔수 없는 설치 프로그램 때문에.. 여러가지 악성코드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료 악성 코드 제거 프로그램 이라고 검색을 해보면, 어쩜,, 낚시줄에 걸린듯. 유료화 되는경우, 또, 오히려 악성코드 프로그램 설치도 하게 되고, 결국엔, 느린 컴퓨터를 그냥 사용만 하게  되는 분들도 적잖이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무료로 배포하면서, 유료 프로그램 못지않은 제거 능력을 갖고 있는것이 "mzk"입니다.  그동안, 알약 v3나 네이버 백신 등에서 잡지 못했던, 각종 악성 코드 바이러스 이젠 깔끔하게 제거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료 악성 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mzk 악성 코드 제거로 이용하고 있는 mzk 최신 버전은 배포 /개작 이나 상업적 이용이 절대 금지 되어있기 때문에, 링크로만 남겨드리겠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공식카페 "바이러스 제로 시즌 2카페로 "이동하게 됩니다. 

카페로 이동하기 : http://cafe.naver.com/malzero/94376

 이곳에서 링크만 걸어두고, 유료사이트 낚시로 유도 된다고 의심되시는분들,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바이러스 제로 시즌 2카페'는  악성코드 백신분야에서도 꽤 공신력이 있다고 알려진 대표 카페로 보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안하시고, 바로 내려받기만 해도, 악성 코드 검사가 됩니다. mzk 사용법입니다.





mzk 최신 버전 사용법


1. 내려받기 

카페 창이 열리게 되면 아래 이미지 화면이 보입니다. 내려 받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악성코드 바이러스등 깔끔하게 제거 된것을 확인 할수 있을겁니다.


2. 하단 좌측 열기를 한다.


3. mzk 최신 버전 압축풀기를 한다. 

압축풀기를 위해선 알집은 미리 설치해두면 좋습니다.  이미 설치가 되신분이라면, 압축풀기 간단히 해보세요.



4.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다운로드 완료가 되면 mzk 가 보이게 될 텐데요 우측 버튼을 클릭하면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A)"를 , 문구가 보입니다. 해당 파일을 실행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5. 스크립트 초기화중 화면 

스크립트 화면이 보이게 되면 그냥 기다리면 되는데, 혹시 그동안 중요한 작업을 한것이 있다면, 저장을 해두세요. 미리 저장을 해두면 좋았겠지만, 스크립트 초기화과정에 모든 자료가 날아갈수도 있습니다. 



6. 검사 진행확인을 한다. 

제대로 스캔이 종료가 되면, 검사 진행 하기 전에 반드시 읽어보라고 합니다. .. 타사이트 무료 배포 절대 금지 라고 하니, 이 부분만 조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예" 버튼을 클릭 하면 됩니다.



7. 현재 본인의 인터넷에 악성 코드 감염상태에 따라서 화면의 색상이 빨간색으로 변하게 되는경우' 악성코드 발견'이 될때는 색이 변합니다. 전 다행히 검사를 처음 했는데, 악성코드 발견되지 않았다고 나오더군요..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10분정도 남짓, 컴퓨터 상태에 따라서, 좀더 느려질수도 빨라질수도 있는데요. 그동안 잘 삭제 않되었는 11 번가 악성 코드 제거도 되고, 컴퓨터 갑자기 느려짐도 이젠 빨라지게 될겁니다.  내려받기와 압축풀기만으로 자동으로, 검색부터, 분석하고 치료하고, 텍스트파일까지 보여주면서,  악성 바이러스 치료가 됩니다. 정말, 무료인데도 좋은 프로그램 같습니다. 

얼마전, 렘섬 웨어로 문제가 많았고, 공포의 바이러스라고 해서 걱정 많이 할때, 많은 분들이 렌섬웨어 예방이나, 치료를 위해서, mzk 사용을 많이 한것으로 압니다. 100% 치료된다고는 볼수는 없겠지만, 어느정도 예방이 치료는 되니, 가끔 정기적으로 검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악성코드제거가 되니, 인터넷도 빨라진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관련글 : 크롬에서 팝업 광고 차단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