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강남역 피부 미용 샵 물광피부관리 잘하는 리안스킨앤바디 리얼후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19.

오랜만에 강남역에 위치한 피부 미용 샵에서 물광피부 관리를 받고 왔습니다. 환절기 피부 관리 잘 안해주면, 모공이 넓어지고, 여드름 피부에, 거치거칠, 항상 피부관리는 잘 해줘야 될텐데요. 

환절기 피부 예뻐지기위해서, 건성 피부 관리법, 민감성 피부 관리를 하고 싶다면, 강남역 리안스킨앤 바디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일반 피부 미용 샵과 가격을 비교해도 정말 비교가 되는곳이기도 하고, 여성뿐만 아니라, 남자 여드름 관리, 등 여드름 관리도 잘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잠시, 리안스킨앤 바디 소개좀 해드리겠습니다.





강남역 리안스킨앤 바디 위치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4 


02-3482-3006

평일 10시 30분~22: 00

토요일 : 10시30분~4시 19:00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강남역 11번출구) 나와서 직진, 뉴발란스골목에서 첫번째, 골목 대각선 으로 파리바게트 골목 뒤 3층 찾기는 쉬울겁니다. 


강남역인근에서 잘하는 피부 미용 샵으로 많은 분들이 다녀간 곳이기도 합니다. 민감성 피부 관리를 위해서, 모공관리를 하고 싶을때, 동안 얼굴 만들고 싶을때등 많은 분들이 찾아오기도 하는 곳입니다. 



남성 전용 피부 샵도 있겠지만, 남성, 여성분 함께관리도 받을수 있어서, 커플, 부부, 예비 신랑 신부님들 함께 환절기 피부 관리 받기엔 좋은것 같습니다. 

제가 요즘, 얼굴부종이 너무 심해졌고,, 얼굴이 푸석푸석.. 해서, 물광피부관리를 받기로 했는데, 피부보습, 영양, 재생이나 주름관리개선까지 받기 위해서, 비타c 보습관리와 비타c 쿨링관리까지 함께 받았습니다. 

물광피부관리를 받으러 오셔서, 원하시는 관리 상담받고 더 관리 받고 싶으면 말씀해주면 됩니다.


강남역 피부 미용 샵 물광피부관리 잘하는곳으로  아쿠아필, 알라딘필, 웨딩관리, 스킨케어, 등관리, 경락, 그리고 바디관리까지. 

요즘은 코 성형 수술,  얼굴 성형도 중요하지만, 날씬한 몸매도 명품이라고 하고, 피부관리도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가격은 일반가격과 회원가격으로 나뉘어지는데요. 아쿠아필, 알라딘필을 하시게 된다면, 회원가격이 훨씬 저렴한거 같았습니다. 쿠팡에서도 할인도 받을수 있다고 해요. 최대 75%까지 할인가능하니깐. 이용하는것도 좋을겁니다.



광피부관리를 받기 위해서, LED 포레이션으로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피부상태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푸른빛은 트러블케어, 소독,살균효과,초록빛은 화이트닝, 맑고 투명한 피부,붉은빛은 안티에이징,재생, 노화,주름,복합빛은 리프팅 집중종합관리



물광피부관리를 받으면서, 피부가 

탄력도 많이 잃고 ,트러블이 많아서

푸른빛으로 관리를 받았습니다. 


피부타입별 선택을 하면서도, 

물광피부관리를 받은후에는 

정말, 모공이 줄어든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건강을 잃기전에 건강을 지켜야 하듯이 피부도 관리안하면, , 회복하기 정말 힘들어지는것 같습니다.  목주름 관리, 모공관리, 여드름 관리로 깨끗한 피부만드는것도 중요한데요.. 집에서도, 얼굴경락이나 간단한 맛사지정도 해준다면, 조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의 피부는 오늘도 굉장히 촉촉하답니다. 강남역에서 물광피부관리 받고 싶으면 강남역 리안스킨앤바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