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20

홍콩여행 침사추이 홍콩야경,구글어스로 침사추이 구경하기 야경은 언제봐도 멋지죠. 어느 도시상관없이, 특히 야경하면 홍콩야경입니다. 홍콩여행 다녀온지 거의 1달이 되어가는데 3월달 날씨는 지금 우리나라 4월달, 5월달의 기온으로 따뜻합니다. 춥지도 않고 정말 여행하기 좋은 거 같았어요. 홍콩여행 자유여행을 위해서, 마카오에서 페리를 타고 가다가, 홍콩야경을 보기위해서, 아침일찍부터 서둘러서, 홍콩에 도착...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페리를 타고 왕복했는데. 재밌는것은 여권에 도장을 안찍어준다는것.. 여행은 했는데. 새로 발급한 여권에는 여행기록의 도장을 구경할수가 없네요.. 페리를 타고 2시간정도 갔던거 같네요.벌써 기억력이 가물가물하네요..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오는 페리를 타고오면, 점점 다가오는 홍콩의 모습이 보여서 찰칵.. 어쩜 빌딩이 저렇게 많을수가 있을까.. 2017. 4. 30.
롯데월드타워야경과 영상보기 롯데월드타워가 드디어 4월3일 개방을했다. 방문한날은 4월4일 아쉬었던것은 3일 불꽃축제를 못본것이 아쉬었다. 이곳은 다섯번째로 키가큰 고층건물이 되었고,이젠 한국의 랜드마크로 우뚝서게 되었다. 3일 123층 높이 555미터에서 약 11분간의 불꽃쇼는 정말 대단했다고 한다. 너무 바빠서 구경못한 아쉬움 일생에 한번 볼수 있는 기회인데.. 1분당 4억원의 폭죽이 3만여발, 화약 4톤의 무게로,, 개장소식을 알려주었다. (사진=>롯데월드타워) 롯데타워불꽃쇼를 보기위해 40만명정도 몰렸고, 안전관리요원 1천5백여명뱅치되었고, 경찰이나 소방당국에서도 투입되었다고 했다. 정말 굉장한 불꽃쇼. 사진으로만 봐도 대단한거 같다. 아마 서울 야경, 롯데타워전망대올라가면, 정말 멋질것 같다. 잠깐 여기서 세계높이 전망대 .. 2017. 4. 30.
수면분석어플로 수면습관 확인하고 바꿔보자 스마트폰사용을 하면서 다양한 어플 사용을 하고 있지만 수면관련어플의 도움을 받을거란 생각은 못했던거 같습니다. 불면증이나, 수면습관으로 숙면을 못하는경우에 어플도움이 많이되실겁니다. 눕기만 하면 잘자는 분들을 보면 정말 부럽기도 하는데. 나의 수면습관은 어떨까요? 수면분석어플이란것을 안드로이드에서 알게되었고, 도움을 받고서 불면증도 많이 해결되었다는. 플레어스토어에서서 수면분석스마트알람앱 (런타스틱 Sleep Bette)을 설치합니다. 검색은 수면분석이라고 하면 바로 나오구요. 많이 피곤하고, 너무 지쳐있을때,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도 잠이안오는데. 도대체 얼마나 자는지 알수 있다면 수면앱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자는동안의 꿈을 꾸기도 하고, 뒤척이기도 하고, 선잠을 자는시간이 많은지도 숙면을 취하는지도 알.. 2017. 4. 30.
발뒤꿈치통증 (족저근막염)치료방법 이런방법 어때요? 아프면 고생인데. 발뒤꿈치통증도 정말 못참는것 같습니다.. 거의 완치되는것이 정말 어려울정도로 계속걸어야만 하는 일상속에서, 조금이라도 통증치료에 도움이 되고자 정리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발뒤꿈치통증 즉, 족저근막염이라고도 하는데. 통증치료방법 이런방법은 어떤가요? (발뒤꿈치사진과 상관없는 사진) 발이아프면, 운동하기도 쉽지 않지만, 아무것도 않한다면 오히려 악화될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해서, 치료도 해보고, 지금도 완치가 안되었지만, 이런 방법이 좀더 치료에 도움이 되는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1. 스트레칭 스트레칭은 심한 운동을 못하시는분들, 산책도 거의 힘든분들에게 좋은데요. 특히 족저근막염같은경우는 오래 걸으시면 않됩니다. 최대한 맛사지를 많이 해줘야합니다. 발목.. 2017. 4. 29.
죽기전에가봐야할 여행지 100 회룡포 육지속의섬 신비롭다 여행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것이 우리나라에도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곳이 정말 많다는것이다. 항상 가본다면서도 못가던곳 계획만 있었지 미루다가 꿈만 안고사는 곳, 조금이라도 젊었을때 여행을 많이 다녀야될것 같다. 오늘 소개할곳은 죽기전에 가봐야할곳 육지속에 섬있는곳 회룡포의 회룡마을과 뿅뿅다리이다. 이곳은 구글위성사진, 구글어스로 확인해보아도 정말 규모가 크다는것을 알수있다. 구글어스로 들어가서 예천회룡포검색을 하면 바로 확인할수있다. 정말 넓은곳이다란것을 한눈에 볼수 있다. 이런 섬이 있을까? 싶을정도로, 낙동강1지류인 내성천도 보인다. 구부러져서 만들어진 회룡포의 모습의 거대한 용모습같기도 하다. 옛날에 용이 날아오르면서 크게 한바퀴 돌아간자리에 강물이 흘러 만들어졌다고 해서 지금의 회룡포라고 하는데, 지.. 2017. 4. 29.
제주 드라마월드 드라마세트 가볼만한곳 추천 제주도여행은 언제가도 좋은것 같다. 볼거리도 많겠지만, 제주도여행코스추천한다면, 제주도드라마월드 (구 로케디오월드)드라마셋트장이다. 이곳은 그동안 인기드라마 셋트장을 여러군데 볼수있기때문에, 발길이 끊이지 않는곳이기도 하다. 친구들, 커플여행하기좋은곳, 가족여행하기좋은곳으로 딱!!... 인곳... '대장금''올인'태왕사신기,추노,거상김만덕,인생은아름다워등등,, 이곳에서 나온 공통점이라면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한점이다..아마 대장금 같은경우는 아직도 해외에서도 인기중에 있고, 지금도, 인기는 식지 않는다고 해서,제주드라마세트장엔 관광객들의 발길이 끈이지 않는다고 한다. 로케디오월드는 드라마월드로도 불리워졌던 곳이다. 공항에서 2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곳이기도 한데.. 찾는것은 어렵지 않은곳에 있다. 제주시 .. 2017. 4. 29.
서울야경사진 우리나라도 해외못지않은 아름다움이 있네요 밤거리,야경은 언제봐도 정말 멋진것 같다. 얼마전 홍콩과 마카오 다녀오면서, 야경사진을 찍기위해서, 배를 타고 홍콩까지 다녀왔었다. 야경하나보고 사진찍으려고 모여든 전세계 관광객들의 모습이 너무도 인상이 깊었다. 야경이 도대체 뭐길래? 이많은 사람들이 모일까? 란 생각이 문득 들었던거 같다. 곧 5월이 되면서 황금연휴가 시작이 된다. 여행가면서, 야경이나 일출등 보려고 잠못이루시는분들도 많이 있을듯하다. 하지만.... 서울야경은 멋있는데, 너무 멀리서만 찾으려는것도 좀 아쉬움도 남지만, 그래도 여행하면 힐링도 되니깐 겸사겸사 좋은거 같다 서울야경은 남산타워, 경복궁의 야간개장, 얼마전의 롯데타워,한강다리등등 야경은 정말 멋지다. 세계어느곳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멋지지만, 아직은 관광자원으로 이용되지.. 2017. 4. 28.
중국여행 진시황릉 병마용박물관 중국여행중에 꼭 여행해야될곳이 서안에 진시황릉 병마용박물관이다. 진시황같은 황제도 죽음은 피할수 없었던 그는, 자신의무덤을 하나의 박물관처럼 만들어놓았다. 병마용 이곳은, 지금까지 발견된 무덤중에서 자신의 무덤을 세계에서 가장크게 만들었다고 한다. 병마용의 박물관, 이곳의 봉분은 규모가 정말 대단하다. 높이 55미터,남북 525미터,동서485미로 서울 여의도공원크기보다 큰 규모의 봉문이다. 작은산 하나정도의 규모니깐 대단하다고 할수 밖에없다. 그 넓고 큰규모의 봉분에서 병마용은 훼손되지 않은채 그대로 남아있을까? 항상 생각하게 된다. 이곳에 방문하는 사람들도 사진을 찍는데 열중하면서, 계속 놀랄수 밖에 없는것이 현재까지 발굴된것이 극히 일부라는 사실,, 학자들의 예기론 몇세대가 흘러가 진시황릉의 모든 비.. 2017. 4. 28.
국내여행 국내5대트래킹코스 알고 떠나봅시다 올해는 여행을 시간날때마다 가려고 했는데. 왜 이렇게 바쁜걸까요. 블로그한다고 바쁘고 일한다고 바쁘고, 힐링을 할시간 없는것은 남탓도 아니고,본인탓이라고 하는데, 올해도 눈깜짝할사이 지나가겠죠. 시간나는데로 트래킹을 해보는것 좋을것 같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초롱길* 1번째 곰배령트래킹코스 이곳은 얼마전 점봉산곰배령 트래킹코스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죠. 산림생태관리센터로 알려지고, 이곳은 정말 죽기전에 한번은 꼭 가봐야할곳으로 트래킹코스 추천지역입니다. 곰배령에 가면 이런 야생화를 많이 볼수 있습니다. 왼쪽위에서 시계방향, 둥근이질풀, 두메고들빼기,금강초롱,동자꽃,눈빛승마,물봉선 -(출처) 인제 야생화- 계절마다 볼것이 많은곳이기때문에, 가족, 아이들, 커플,동호회,단체가 함께 하셔도 좋은곳이기도 합니다.. 2017. 4.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