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133

불면증극복하는법,잠자는방법 이젠 잘수 있습니다. 불면증이란 수면장애를 말하는 거죠. 일정한 시간에 적절한 수면을 못하고, 수면리듬이 깨져서, 충분한 수면을 못해서 결국엔 우울증까지 오고, 스트레스나 직장생활이나 대인관계에서도 예민해지는 행동을 보일수가 있습니다. 불면증은 정말 남 예기같지 않은데요. 필자도 거의 10년을 불면증으로 시달리다가, 완전히 치료되어서,이젠 어디든 기대면 자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불면증으로 건강이 악화되었는데. 불면증치료되면서 건강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지금 이순간 불면증으로 잠못이루시는분들을 계신다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정리해봅니다. 불면증 극복하고 싶다면 바로 걱정...부터 정리 1.나의 심리상태 걱정해결하기 직장,가정, 환경에 따른 걱정은 누구나 둘러쌓여있을겁니다. 사실 걱정없는사람은 없다고 하죠. .. 2017. 6. 13.
일본여행 오쿠히다온천 료칸용어정리와 료칸무료이용이벤트 일본자유여행중에서 오쿠히다알프스와 오쿠히다히라노온천은 빼놓을수 없는거 같습니다. 한국인관광객들이 많이 찾아가지는 않지만, 히라유온천과 알프스는 일본여행에서 꼭 한번 다녀와야할여행지입니다. 일본여행 오쿠히다 히라노온천위치는 기후현 타카야마시 오쿠히다 에 있습니다.岐阜県高山市奥飛騨新平湯温泉(기후겐 다카야마 오쿠히다 신히라유온센) 신호다카온천에는 일본의 알프스가 있어서 노천탕이 가장많은곳입니다. 이곳에 숙박을 할때는 호텔보다는 여관 (료칸)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역시 온천에서는 료칸에서 유카타 입으면서, 온천욕하러 다니는 재미 즐겨야겠죠. 신호다카온천에는 숙박하는곳 주변의 온천을 무료로 이용할수도 있고 저렴한가격으로 이용도 할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의 특징은 로텐부로 (즉. 노천탕으로 혼욕탕=>남녀가 함께들어가.. 2017. 6. 13.
4차산업혁명으로 일자리와 준비해야될것 오늘은 오랜만에 키워드검색을 해보니 4차산업이란 키워드가 상승하고 있네요.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4차산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것은 확실한거 같습니다. 아직까지 4차산업혁명에대해 들어만 봤었지, 정확히 모른다고 해야될것 같습니다. 그래도정리는 해야겠죠. 사진출처 : 한국언론진흥재단 4차산업혁명 연관어 분석한 결과, 인공지능,경쟁력자동화,알파고,대한민국 일자리,사물인터넷, 신기술,전문가들,빅데이터,제조업,토론회,선제적,드론, 정보통신기술 과 문재인,안철수,토론회,세계경제포럼,기업들,국민의당,문재인,더불어민주당 이런 연관어분석이 나왔습니다.익숙한것도 있을것이고, 아직 말로만 듣던것도 있을분명히 지금의 3차산업과는 전혀다른 4차혁명이 다가오는것은 확실합니다. 그럼 지금 대비를 해야되는데. 기업들뿐만아니라.. 2017. 6.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