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14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통장개설과 금리알아보기 다음 카카오 은행 카카오뱅크 자유적금도 있네요. 사용하면 그만인 적은 금액이지만, 3만원을 36개월 만기로 적금 통장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인터넷 전문 은행 카뱅의 자유적금 특징과, 금리에 관련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은행 적금 들때, 가장 많이 보는것이 은행 금리 이겠지만, 요즘은 금리를 기대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1%의 은행금리로 적금을 들다가, 만기시에는 오히려 세금을 내고 찾아야 한다면, 저축을 하는 분들이 많이 없을겁니다. 인터넷 전문 은행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를 보니, 연2,20% 입니다. 일반 시중은행에서 연 2%를 겨우넘기는것에 비하면, 카뱅의 자유적금 금리가 약 0.8%정도 높은것을 알수 있습니다.카카오뱅크 자유적금 특징1. 내맘대로 가능조건, 날짜, 납입횟수,납입일, 전혀 상관.. 2017. 8. 1.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생명의이름命の名前한국어가사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라고 말할수 있는 작품였죠. 지금까지 많이는 못보았지만, 가끔 생명의 이름ost를 듣다보면, 그때의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 어른 아이 상관없고, 성별 누구라도 함께 보면서, 감동 받을수 있는 영화, 시간이 날때, 한번쯤 돌려보기로 해서, 보면 좋을것 같은 애니메이션추천합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OST 는 유명한 곡들이 많은데요. 생명의이름 이라는( 命の名前) " 이노치노 나마에" 라는 OST 가사와, 한국어 번역 가사를 올려보겠습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생명의이름命の名前한국어 번역가사 (의역) 靑空に線を引く ひこうき雲の白さは아오조라니 센오 히쿠 히코우키쿠모노 시로사와푸르는 하늘에 새하얗게 선.. 2017. 8. 1.
통신사별 와이파이 비밀번호 데이터 무료가능 와이파이 데이터 필요할때가 많은데요. 데이터 무제한 이용하시는 분들은 상관없겠지만, 그렇지 않은분들은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커피숍에서 요즘, 친구들과 대화만 하는것이 아니라, 북카페 처럼, 하루종일 공부하는 카페도 많아졌는데. 무료 데이터 사용은 정말 필요하죠. 학생들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리 해 보겠습니다. 데이터 무료가능한 통신사별 와이파이 비밀번호 **LG와이파이 비밀번호 **LG 비번: lguplus002 / lgupus100LG U+ 비번: a123456789MY LG070, MY LG net 비번은 : 123456789a, 987654321a **케이티 와이파이 비밀번호**KT_WLAN : 1234567890KT S.. 2017. 8. 1.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수익 계좌 등록방법과 지급설정등록방법 티스토리 광고 수익을 위해서, 꾸준한 콘텐츠 발행을 했다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발생할겁니다. 수익발생을 하더라도, 일단, 내 통장에 입금 되는것을 확인할때는 신기할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첫수익 발생하게 되면, 지급 방법을 위한 절차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란 구글 온라인 광고 시스템을 본인의 웹사이트에 광고 개제를 함으로써 광고효과가 일어나게 되었을때, 수익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웹사이트 운영자들의 수익은 천차만별이라고 합니다. 모든 광고크기나 광고의 가격은 천차만별이고, 수익을 내는 분들이 억대 연봉을 갖고 있는 분들이 해외에는 정말 많습니다....아직 우리나라의 해외의 인구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해외에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의 억대 연.. 2017. 8.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