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23

포토스케이프 앞으로 뒤로 보정 기능 이런기능 넘 좋네요 안녕하세요. 포토스케이프 관련 글을 계속 올리고 있는데요. 포토스케이프 계속 이용하신분들 어느정도 많은 도움이 되셨을겁니다. 이정도면 왠만한 기능은 사용할수 있을겁니다.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으로 손색이 없는 거 같습니다. 오늘은 잘 모르는 기능, 알면 재밌고 도움이 되는 기능입니다. 앞뒤사진의 보정 기능을 할수 있습니다. 영상 첨부 해보니 영상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 photoscape 다운로드는 관련글 보러가기 photoscape 사진 편집 툴 이용하다보면, 빨리 사진 보정하고 싶을때 있을겁니다. 어짜피 이런 저런 방법으로도 원하는 사진 편집이 될수 있겠지만, 알면 시간 단축도 되고, 더욱 편리한 기능입니다. 앞뒤사진 보정기능 이럴수가? 1.사진편집 사진편집 버튼 을 누릅니다... 2017. 8. 2.
여름철 바캉스 이후 두피 모발 관리법으로 탈모예방 합시다. 여름철 바캉스가면 꼭 하는것이 물놀이 인데요. 물놀이 이후에. 모발 두피 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수영장물, 바닷물에 안들어갔다고 두피관리 , 모발관리 그냥 소홀히 해서는 않됩니다. 두피와 모발상태가 좋아야만, 탈모 예방이 되기때문에 오늘은 여름철 바캉스 이후의 두피와 모발 관리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여름철 두피와 모발 관리법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1. 해수욕장에서 바닷물에 안들어가요 해수욕장에서 바닷물에 안들어가시는분들 두피는 괜찮은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뜨거운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게 되면, 모발이 심하게 건조해져서 푸석푸석 해지고, 탄력을 많이 잃게 됩니다. 피부트러블 생기는 것처럼, 모발이나 두피에도 트러블이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장시간 노출을 할경우에는 모자로 햇빛을 차단 시키던.. 2017. 8. 2.
태풍 노루 예상 경로파악하고, 제주도 서귀포 진입날짜 알아보기 장마철로 그동안, 이곳 저곳에서 비 피해도 많았는데요. 더이상 비 피해는 없어야 하는데, 태풍까지 북상중이라고 해서, 불안관 함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제5호 태풍 노루가 제주도 서귀포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다는데, 갈팡질팡하는 태풍노루 방향을 확 바꾸길 기도 하고 싶습니다.제5호 태풍 노루의 이름은 대한민국에서 제출한 태풍 이름이라고 합니다.태풍 노루의 위력은 지금 제주도 의 날씨와 .위력이 어마어마 할것이란 것을 미리 보여주고 있는데요. 초속 47M와, 강풍반경 320KM 의 매우 강한 중형 태풍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오리무중인거 같습니다. 그동안, 변화 무쌍한 행보였기 때문에, 태풍 경로는 솔직히 파악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합니다. 제5호 태풍 "노루"(NORU) 예상경로를 보면, 어느방향으로 .. 2017. 8.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