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264

세탁소 옷걸이 재활용2 휴지걸이 세탁소 옷걸이 재활용편 두번째입니다. 오늘은 예쁜 핑크색 하트모양의 휴지걸이를 만들었습니다. 세탁소옷걸이 재활용방법은 정말 많아서 가끔 놀라곤 하는데요. 두루마리 휴지걸이 구입해도 돈도 들고, 핸드메이드처럼 애착이 가는것은 없는거 같습니다. 조금 힘든것이 있다면,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남자분들이 도와주면 훨씬 수월하게 빨리 만들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휴지걸이 만드는 준비물세탁소 옷걸이 1개, 리본이나, 천 긴거 준비, 글루건, 단추, 준비물 금액은 0원 처음 만들때는, 옷걸이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모두 구입하려고 하면 사실 재활용 의미가 없을겁니다. 글루건 알맹이만 구입하면 되고, 글루건 총은 구입할 필요 없습니다. 단추가 없으면, 안입는 옷 안쪽에 보면, 보통 한개씩은 있고, 안입는 남방에도 .. 2017. 8. 26.
릴리안 생리대 고객센터 환불방법 요즘 계속적으로 먹는것 부터, 생활 용품까지. 심각할정도로 문제가 되고 있는데, 이번에 여성용품 릴리안 생리대에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릴리안 생리대가 가장 심각한것같은데, 다른 제품들은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 여성이라면, 불안해서, 어떤 제품이라도 못믿게 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없게되는거 같습니다. 일단 많은 분들의 항의도 많아지고, 환불요청에 그리고, 여러 피해 보상까지 문제가 제기 되고 있습니다. 일단, 릴리안 생리대 환불받는 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릴리안 생리대 고객센터 환불방법 1.깨끗한 나라 고객센터 환불하는 방법 릴리안 생리대는 깨끗한 나라입니다. 두루마리 휴지부터 물티슈도 그동안 사용했는데, 괜찮겠죠? 믿지 못하겠다는 분들도 많은데, 이제 무엇을 믿어야 될지 모르는 거 같습.. 2017. 8. 26.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핫스팟 노트북 윈도우10 와이파이 연결 방법 노트북 사용은 편리해서 자주 사용합니다. 외부에서 와이파이가 잘 안잡힐때, 이젠, 핸드폰과 노트북만 있다면, 언제든지 컴퓨터 와이파이 연결 해서,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있는데요. 집에서도 와이파이가 끈기거나 인터넷 선이 끈어져서 사용 못할때 이용하면 좋은데, 핫스팟 이용할때는 본인의 데이터양을 꼭 확인 해야 됩니다. 무제한 데이터라면, 마음껏 사용하셔도 되겠지만, 아니라면, 데이터 폭탄 맞을수도,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무제한이 아니라면, 기본적인 웹서핑만 하셔도 그렇게 많은 데이터 소진은 않될겁니다. 다만, 게임이나, 동영상 시청만 안한다면, 충분히 이용하실수 있을겁니다. 컴퓨터 핫스팟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안드로이드 핫스팟 ) 노트북 연결 방법 1. 노트북 윈도우10 인경우꼭 .. 2017. 8. 26.
베트남여행시 꼭 사야되는 G7커피 여행가면, 간단한 선물, 주는 사람, 받는사람 부담 없는 선물을 사면 좋을것 같습니다. 적당한 선물, 요즘은 왠만하면, 선물은 잘 안사는데, 가벼운 여행 기념선물로 커피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특히 베트남 여행을 가게 되면, 세계적인 커피수출국 답게 커피의맛에 빠지게 될텐데요. 다양한커피, 너무 맛있어서 못해어나는 향들,, 너무 많다고 하죠.. 직접 못가봐서 이정도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베트남 여행시 반드시 사야되는 것이 G7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마시는 커피의 향과 좀 다르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분들은 이것만 계속 드신다고 하네요.. 베트남 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받은 커피인데요.. 잠시 소개좀 해드릴께요. 베트남 G7 커피 전에는 커피를 하루에 4잔 이상씩 마셨던것.. 2017. 8.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