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43

하늘공원 억세축제 가을만 되면 하늘공원에 가는것 같습니다. 상암동에 위치한 하늘공원, 총 면적은 5만 8000평입니다. 위에 올라가면, 정말, 서울에 이런곳이있었나? 싶을정도로 가슴이 뻥뚤리는 곳이죠.. 이곳은 2002년도 제 17회 월드컵 축구대회를 기면해서 도시의 생활폐기물로 오염된 난지도를 복원해서, 2002년 서울의 공원이 개원이 되기 시작한 곳중이 한곳 입니다. 생태환경을 복원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이곳은, 인공적인 편의시설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하늘공원에 올라가서, 식사를 하던가, 물을 먹고 싶어 나중에 해야지 하겠다면, 미리 도시락이나, 생수 준비를 해야됩니다. 하늘공원 억새축제 2017년 10월 가을만 되면 억새축제로 멋진곳 풍경 사진을 찍고자 하는 사진 작가분들이 굉장히 많이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을이라.. 2017. 9. 4.
kbs 명견만리 인공지능 기술 어디까지 왔을까요? 우연찮게 kbs 명견만리 방송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서 시간이 날때마다 보게 되네요. 4차 산업혁명 앞으로도 계속 이야기가 나올텐데, 사실, 현실적으로 피부로 못느끼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시대, 사실 무엇일까, 직접 경험하진 않고선 이해가 않되었는데. 이번에, 명견만리 방송을 보고 조금 이해가 되었습니다. 아마 다른 분들은 뭐 그것도 모르나 하실텐데요. 관심없다면, 딴 세상 예기로 들리곤 하는데, 이젠 그렇게 살면 않될것 같아서, 앞으로 공부좀 해야 될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 보고 놀란것이 인공지능 기술이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잠깐 사진으로 몇장 올려보겠습니다. 인공지능 기술 어디까지? 지금, 생활속에 인공지능 기술이 들어간것 사실 잘 모른다고 합니다. 컴퓨터 1인 시대.. 2017. 9. 4.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과 사은품이 200가지래요. 최신 스마트폰이 9월달 새로 출시되면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는것 같습니다. 삼성갤럭시노트8와 LGV30 모델의 경우에는 사전 예약시엔 50만원까지 할인하는 업체가 속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고민할까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큰 혜택인거 같습니다. 번호이동을 하는 폰에 한해서만, 할인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 통신사변경은 그동안 폰 바꿀때마다 해온것이니깐 꼭 이용한다면, 그렇게 불편할것을 없는거 같습니다. 단말기 가격 고민이 될때, 시중가의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했고, 이미 8월 31일 출시한 LG V30모델의 경우에도 최대 30~5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을것이라고 합니다. 15일부터 20일까지는 사전예약 한분들만 먼저 개통을 실시하게 되고 21일부터 정.. 2017. 9.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