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시사

송중기,송혜교 10월 31일 결혼 발표 (송송커플탄생축하)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5.

송중기 송혜교 결혼 믿어지지 않아서, 뉴스를 보니, 뉴스에 나오네요. 한송중기 송혜교 결혼발표는 중국 웨이보에서 실검1위.. 구독수가 2억회라고 하니 정말 대단합니다. 인기스타 페이지의 메인을 대부분 장식을 했다고 합니다. 초특급 한류스타의 송송커플탄생으로, 결혼축복의 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놀라움은 놀라움이네요. 태양의 후예 촬영후에 송송커플탄생예감도 있었는데. 현실이 되네요.



톱스타의결혼발표는 KBS2TV에서 태양의 후예를 긴급 편성하기까지 이르렀습니다. 5일 호우 1시부터, 1회부터 8회까지. 6일 2시10분부터 9회부터 16회 까지. 방영된다고 합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몰아서 보는 재미도 쏠쏠할것 같습니다. 




태양의 후예가 시작될때. 다들, 톱스타 커플이 생기는것은 아닐까? 송송커플탄생 이야기를 많이 했었습니다. 저도 태양의후예만 하면, 집중하게 되었던 시간이 있었는데. 톱스타의 결혼소식은 한국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메인뉴스거리가 되는것 같습니다. 지금 중국은 물론, 일본에서의 반응은 의예로 조용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결혼발표소식이 놀라움은 있지만, 조용한분위기로  결혼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태양의 후예 방송은 이미 종료는 되었지만, 다시 뜨거워질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커플이 되기까지. 비밀 연예하다가 해외에서 데이트현장도 많이 찍히기도 했는데. 송송커플부정을 많이 했었죠. 오히려 결혼 발표로 데이트도 마음놓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송혜교가 좋은 남자를 만났다는 반응도 많고, 송중기도 너무 짝을 잘 만났다고 하는데.. 저도 송중기 팬으로 결혼축하를 해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송중기 팬카페에 올린 글 전문 내용 올려보겠습니다.

다음은 송중기가 팬카페에 올린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 입니다.

먼저 배우 송중기, 송혜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 해외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더불어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양해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