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명품청소기 컬비(KIRBY) 완벽한 청소가능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15.


완벽한 청소가 가능할까요? 

얼마전 오염도측정을 청소전후를 비교해보았더니, 후에 상태가 더 않좋다는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그것은 청소기내부상태의 오염도가 심각했던겁니다. 결국 오염이 심한 청소기로 바닥을 밀고 했으니,, 오히려 오염이 더 된것이고,  전 그날 이후부터 청소후에는 물로 깨끗히 닦아주는데요. 명품청소기가 있다고 해서, 오늘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부터  말씀드리는 명품청소기 컬비 (KIRBY)는 아마, 웅진코웨이에서 홈케어 매트리스케어받으시는분들은 한번쯤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좀 투박해보이고 굉장히 무거워보이는 청소기가 바로 컬비라고(KIRBY)합니다. 


컬비청소기 왜 얼마나 깨끗해질까요?


완벽하게 청소가 될까?  싶겠지만, 명품청소기로 불리는 컬비는 다르다고 합니다. 역사만 봐도 벌써 100년은 되었다고 하네요.. 모든 기술이나, 소재 개발은 미항공우주구(NASA)루이스 연구소와 함께 했고, 투자의 귀재로 불리는 "워렌 버핏"이 컬비 제품을 경험한 이후 아예 투자자로 나서기도 했다고합니다.

워렌 버핏이 컬비(KIRBY)에 대한 애착이 남달라서, 새로운개발을 위한 모델에  당 약 400만 달러의 개발비를 NASA에 투자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이 지금의 명품청소기 컬비(KIRBY)인거죠.. 





우리나라에서는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코웨이침대 홈케어 할때나,  청소용역 업체에서 전문가용 청소기로 많이 알려진 제품으로만 알려져있는데요., 일반, 가정용 청소기로 했을때보다, 빨래를 했을때보다도훨씬 더 깨끗해진다고 합니다. 완벽하게 미세먼지등 제거되는거죠.



침대케어를 가끔 받고 있는데, 깨끗해진 느낌은 몸이 알수 있는것 같습니다. 아토피가 심한 아이들, 민감한 피부를 갖은 분들, 침대의 진드기나, 박테리아, 곰팡이포자등 눈에 잘 안보여도, 오염된 공기때문에, 비염도 생기고, 기침을 계속하게 됩니다., 컬비로 청소를 하게 되면 기침도 많이 줄어들기도 합니다.



미세먼지이 심한날 집안에서 청소를할때 굳이   환기를 하지 않고도 청소가 가능합니다.  공기정화, 카펫, 매트리스 케어 시스템, 이불, 베게등 케어를 하는 제품의 기능으로 이용되고 있는데요. 이젠, 가정용으로 이용을 하기위해서 개인이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이런 명품청소기 컬비가 있지만, 아직까진, 홈케어전문가들이 많이 부족합니다. 코웨이뿐만아니라, 청호나이스, 세스코, 한샘등, 국내 유명 호텔 등에서 필요한 "Home-care 전문가 과정"교육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컬비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함께 진행했다고 하는 이번 교육에는 친환경 홈케어 업체 "k크린"이 참여도 했고, 알레르기질환을 유발하는 미세먼지, 진드기를 없애기위한, 청소법, 등의 효과적인 케어 방법을 교육을 했다고 합니다. 

아토피가 있는 분들은 2달에 한번, 아니면 4개월에 한번 정기적으로 홈케어를 받는것이 좋고, 소비자의 만족도가 점점 높아져서, 고객들이 홈케어를 많이 받는것 같습니다. 



컬비를 보면 정말 무거워보이는데, 무게가 10.9kg 은 솔직히 부담스럽습니다. 요즘 시장에서는 이렇게 무거운 제품이 아닌 2~3kg 의 가벼운 제품을 이용하게 되고,  전력은 일반 청소기(2000w)의 약 3분의 1수준 (600~700w) 정도 입니다. 먼지주머니의 필터백의 용량이 7.6리터,, 6개월정도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이. 미세먼지가 쌓이지 않기 위해서, 설계되었기 때문에 무겁다고 하네요. 

계단이 있는 집안이 아니라면, 사용하는데는 어려움없이 이용하실수 있을겁니다.  


건강을 위해서,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비염환자도 만아지고, 알레르기 질환으로 고생 하고, 성인뿐만아니라,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받고 있습니다. 완벽하게 청소되는 명품컬비는 많은분들이 찾는 제품이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