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주거래은행중요성 직장인필수로 기억해야될것

by 친절한 울트라 2019. 3. 6.

돈의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하지만, 없을땐,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그냥 하루 벌어서 살아가는 인생.. 이런 생각은 절대 안되겠죠. 

직장인분들은 왜 주거래은행중요성은 알고 계신가요? 사람의 일은 아무도 모르는 일, 갑작스런 자금이 필요할때가 생깁니다. 요즘은, 재태크를 위해서도 신용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젠,  직장인필수가 되어버린  주거래은행설정은 꼭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얼마전 너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게 되어서, 신용대출을 알아보다가 주거래은행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정리 해 보겠습니다. 






직장인필수 주거래은행중요성 

주거래은행을 설정하게 되면 좀 더 좋은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주거래고객이고, 장기로 이용한 고객이라면 더욱 우대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큰 금액의 고객분들은 vip고객으로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는것처럼, 주거래은행설정한 고객들은 좀더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1.급여통장설정

저는 은행직원도 아니기 때문에, 구체적인것은 잘 모르겠지만, 급여통장에 큰 영향을 끼친다고 하더군요. 일정금액을 정확한 날짜에 찍힌 급여통장거래내역서는 정말 신용도나, 신용대출, 정부지원대출등을 진행할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직장인필수로 기억해야 될것이 참 많지만, 신용등급올리기도 신경써야 되는데, 주거래은행설정에 대해선 전혀 생각을 못했네요. 



2.신용등급에 영향

은행의 우수고객, vip고객이 된다면 정말 좋을겁니다. 직장인이 우수고객이 되는 것이 쉽지 않지만, 그렇다고 아주 어려운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주거래은행설정으로 급여가 정확이 들어오고, 만약 대출을 받은후에 대출금상환을 제대로 한다면 우수고객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신용등급올리기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1금융권의 부담감이 적은 이자로 신용대출도 가능해서, 많은 혜택들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실겁니다. 





3. 자산관리 하기 편하다 

급여통장을 주거래은행으로 설정을 한 후에. 자연스럽게 이용한다면, 신용등급에도 좋습니다. 어짜피 사용하는 통장, 카드, 급여통장등, 이젠. 잘 정리하고, 주거래은행 설정 해보세요. 

직장인, 4대보험에 신용까지 좋다면 정말 낮은금리로 필요자금도 준비하시고, 재태크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아직도 미세먼지가 굉장히 심한 하루입니다. 수분섭취도 많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