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20년을 한곳에 뿌리내린 노원마니아미용실 진원장님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6.





헤어스타일 바꾸기위해서, 새치커버랑, 머리 다듬기 위해서, 항상 찾는곳이 미용실입니다. 처음가는곳에선 항상 걱정스런 마음에 헤어디자이너분들에게 스타일을 맞추곤 하죠. 마음에 들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고, 나랑 맏는 헤어디자이너분은 오랜동안 나의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분이 계신곳을 계속 찾는것같습니다. 한번 찾은미용실, 바꾸는것도 쉽지 않죠. 



얼마전 펌과 컷트로 머리결손상이 되고, 흰머리가 두드러져 찾아간곳이 마니아미용실였는데,, 미용실도 운이 ...... 따르나봐요.. 일단 기분이 넘 좋았고, 만족해서 이렇게 미용관련 포스팅까지 하게 되네요.. 


가장 놀란것이 staff으로 있을때부터 지금의 노원마니아J점의 원장님이 되기까지 20년동안.....쭉.....한곳에서 뿌리를 내린 노원진원장님이 계셨네요. 이직률이 높은 미용업계에서 이런 분이 계시다니, 정말 많은 미용실 다녀봤지만, 대단하시더라구요.. 물론, 오래되고 성실하고 친절하신 노원미용실 진원장님때문인지 손님들이 항상 많다고 합니다.







*노원마니아미용실 마니아J점은 진원장이,, 바로 앞쪽에 마니아미용실도 한곳더... 










노원마니아J점 내부 &  음료와 스낵..









펌을잘하는미용실,염색을 잘하는미용실도 많겠지만, 일단 마음편안한곳에서 머리잘하는곳이라면 단골이 되겠죠. 20년동안 한곳에서 하다보니, 고등학생이 어른이 되서 아이를 대기로 오기도 한다는 재밌는 예기와 워낙 말씀을 잘하시고, 손길이 꼼꼼하게 해주시어서 너무 좋은곳이였습니다. 노원에도 이런곳이 있었다니.. 집에서 그다지 멀지 않는곳이라서 앞으로 이곳에 단골로 가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매주일요일은 휴무.. 미용실은 주말 쉬는것을 못봤는데.. 노원마니아미용실은 휴무네요.. 





펌이나,염색,손상모발 복구염색등 하실때 노원근처계신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이곳은 예약제니깐.. 예약후 방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