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인스타그램 계정추가하는법 아이디 한개 계정두개 만드는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5.

인스타그램을 하는 이유가 취미로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인스타 마케팅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디 하나로 계정하나더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계정은 여러개 만들수 있고 어렵지 않기때문에, 차근 차근 따라하신다면 어렵지 않을겁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추가하는 방법

1.사진클릭

일반적으로 옵션이 보일겁니다. (톱니바퀴)모양도 있고, 저처럼 빨간 네모칸속의 사진을 클릭하는 방법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그냥 위에서 아래모양 사진이 보일겁니다)

2.계정추가 클릭

사진 2개가 보이는데. 위에서 아래로 쭉 내려서 보면 이렇게 보일겁니다. 하단에 계정추가  보이면 클릭하면 됩니다

3. 회원가입

인스타 마케팅을 위해서 블로그의 카테고리처럼 계정추가를 하시면 보다 사용하기 편하실겁니다. 이렇게 계정추가를 하게 되는데. 회원가입도 어렵지 않을겁니다. 



4.전화번호, 이메일 

본인의 아이디를 갖고, 이메일가입이나, 전화번호가입으로 하나더 만들면 됩니다. 이메일은 인증필요없고, 전화번호가입은 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이 원하시는것을 선택해서 가입하면 됩니다. 사용자이름은 기존 계정의 인스타그램의 아이디를 사용하면 됩니다. 제대로 입력이되면 아래의 창이 보일겁니다.

새롭게 계정추가가 완료되면, 이젠. 원하시는 인스타 마케팅을 하시면 되실겁니다. 인스타계정 기존 아이디하나로 다른 계정 이동하고 싶을때 간편하게 계정이동이 간단하기 때문에 좀더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되실겁니다. 


관련글보기

2017/07/05 - [블로그,IT/IT정보] - 인스타그램PC버전 사진올리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