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해외여행 필수품 와이파이 도시락 렌탈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20.

곧 휴가철이라서 여행준비들 하실텐데요.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 필수품으로 와이파이 도시락많이 준비하실겁니다. 처음에  와이드 모바일 포켓와이파이 였다고 하는데, 지금은 와이파이도시락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그동안 일본여행 다닐때나 다른곳은 그냥 다녔는데. 홍콩, 마카오 여행 가려고 하니 너무 생소해서 한번 인천공항에서 대여 해보았습니다. 

해외에서도 한국처럼 데이터 편하게 사용하니깐 너무 좋았고, 업무때문에. 오는 카톡이나 문자, 카카오톡 무료통화등 할수 있어서, 앞으로는 꼭 여행 필수품으로 준비하려고 합니다. 



마카오여행, 홍콩여행, 3박4일동안 와이파이 도시락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 합니다. 친구는 와이파이 사용을 하고 싶어도, 충전기를 두고 와서, 저만 열심히 사용했지만, 꼭 여행가실때는 충전기 준비하셔야 됩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계획없이 떠나는 여행은 일단,  항상 무엇인가 빠뜨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계획없는 일정으로 떠났기때문에. 맛집 정보, 호텔정보, 주변정보는 정말 부족합니다. 가급적이면 떠나기전에 미리 사전답사 하듯이 정보 수집도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인천공항 와이파이 도시락 렌탈방법은


해외 로밍사용하는것보다 훨씬 저렴한 와이파이 도시락은, 1개로 최대 10명까지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10명이 모두 와이파이 신청 할 필요가 없기때문에.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떠날때는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있습니다. 

출발하기 최소한 1일전에 예약을 한후 입금을 해야됩니다. 비행기 탑승 2시간부터 와이파이 도시락 수령가능하다고 했지만, 전 일찍 가서 3시간전에 수령을 했던거 같습니다. 예약만 잘되고, 입금만 잘확인이 된다면, 수령할때는 어떤 문제도 없을겁니다. 

가방하나를 주는데. 이곳에는 해외에서 사용할수 있는 돼지코와 와이파이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와이파이 에그 해외에서 들고 다니는데. 가방하나만  들어도 되고, 가방속에 함께 넣고 다니면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마카오/ 홍콩 여행다니는 동안. 와이파이 충전기가 빨리 꺼지는 경우가있는데. 샤오미를 준비해서, 하루종일 방전되지 않기때문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리 구글 앱을 보고, 길을 잘 찾더라도, 구석구석 맛집이나, 가고 싶은곳 확인하기위해서 미리 프린트 인쇄를 하고 들고 다닐수도 없는일.. 이젠 간편하게 여행하는것이 최고같습니다. 

와이파이도시락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여행지에 도착을 하게 되면 해외 여행 휴대폰은 껐다가 다시 킨후에, 와이파이 비번을 입력을 하면, 데이터사용을 하면 됩니다. 마카오/ 홍콩 이렇게 써있지만, 엄연히 나라는 다르기 때문에. 홍콩에서 마카오 이동할때도 핸드폰 껐다, 다시 켜서 와이파이 비번 재설정을 하면 됩니다.


해외 여행하는동안, 동영상만 안본다면, 데이터 용량은 충분합니다. 제가, 동영상 볼일은 없겠지 했는데, 함정이 있더군요. 바로 영상 찍은것을 돌려본것이죠.. 결국 데이터 초과  그다음달 청구요금이 조금 나왔지만, 그런것이 아니라면, 영상은 호텔에 돌아와서나, 아니면, 한국에 돌아와서 보는것이 어떨까요?

인천 공항 와이파이 렌탈한것 사용하기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요즘 해외여행 필수품이 되고 있는데. 분실만 안하한다면,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겁니다. 

글을 쓰다보니, 여행 떠나고 싶어 지네요.  여행은 항상 안전하게, 준비잘하고 필수품도 잘챙기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