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04

티스토리 fastboot스킨 방문객과 카운터 합치는 방법 티스토리는 하면 할수록 손봐야될것이 많은거 같습니다. 스킨제작만 할줄 알면 좋겠지만, 스킨을 이용하게 해준 제작자분에게 감사할따름입니다. 가끔 이것만 해주면, 이것만,, 이런 부족한 부분은 앞으로, 제가 블로그 하면서, 저에게 맞는 스킨으로 바뀌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사이드바를 보면, 우측하단에, 카운터와, 방문객그래프를 확인이 되는데, 이것을 하나로 합치면 좋을텐데,, 생각을 하다 우연히 하나로 합치는 방법을 알게 되어서, 공유하고자 올리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FastBoot 스킨 방문객그래프와 카운터합치는 방법관리자모드fastboot 스킨을 이용하시는분들은 간단한 방법으로 변경해보세요. 카운터 모듈과, 방문자그래프 를 하나로 합쳐보겠습니다. 1.Html /css 편집 이곳으로 들어가면 됩.. 2017. 8. 10.
문재인 케어 실손 의료비 보험 사라질까? 아프면 병원에 가서 치료 해야 합니다. 돈이 없어서 치료를 중단하고, 아픈 고통을 참으면 않되는거죠. 아프면, 혼자만 겪는 것이 아니라, 온 가족이 모두 고통을 받으면서 보내게 됩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서민들의 고통 이라고 말할수 있을 겁니다. 의료비는 정말 일반 서민들에겐 큰 부담이 됩니다. 돈이 없으면 아프지도 말라고 누가 그러더군요. 지역가입자들은 비싼 건강보험료를 내고, 실손 의료비 보험의 혜택을 받기위해서 비싼 실비 가입을 해서, 그나마 부담감을 줄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비 가입을 못한 분들에겐 예기가 달라지는거 같습니다. 가계부담이 되는 비싼 실비 보험 가입을 하지만, 온 가족이 건강해서, 실 보험 가입 안하신분들이 , 원치않는 갑작스런 사고로 보험 혜택은 전혀 받을수 없는분들 정말 안타까.. 2017. 8. 10.
광화문광장에서 봅슬레이와 아이돌공연으로 더위 물리쳐봐요. 매월 도심속에서 행사나 축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8월 축제는 뭐가 있을까알아보다가, 이런 행사가 있었네요. 서울 살면서 항상 기회를 놓쳤는데. 8월 광화문 축제로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개최를 염원하는 대규모 여름 축제를 합니다. 4만명의 시민들이 즐길수 있는 광화문광장거리는 봅습레이를 즐기기 위해서, 설치공사가 한창중인데요. 예약방법이나, 아이돌공연 볼수 있는 방법등 알려드리겠습니다. 촛불 집회로 광화문 광장은 서울 명소가 된곳이죠. 모였다 하면, 서울 광화문 광장을 빼놓을 수 없는곳인데요. 이날, 행사를 하게 되면, 서울 시내 교통 혼잡은 물론, 여러가지, 불평도 있을겁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봅슬레이?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래도 평창 올림픽 기원을 위한, 축제니 많은 분들 관심.. 2017. 8. 10.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후 컴퓨터 시작합시다. 제가 어릴땐, 타자를 많이 이용해서, 문서 작성을 하곤 했었고 어느때부턴가 컴퓨터가 생활 필수품이 되면서, 한컴타자를 잘하는분들을 볼때 너무 부러웠던 적이 있었습니다. 컴퓨터로 블로그를 하고, 회사 업무를 컴퓨터로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타이핑 속도가 너무 느린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부분은 누가 해주는것도 아니고, 스스로 해결해야 되는 법인데요. 키보드의 작동요령을 빨리 배울수 있는 한컴 타자 연습 2017이 나왔습니다. 한컴 타자 연습 2017이 필요 하신분은, 나이 성별 상관이 많이 계실겁니다. 지금보다도 타이핑 속도를 up시키고 싶은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수영, 운동, 언어는 몸이 기억하고, 절대 나이먹어도 잊혀지질 않습니다. 타자 연습도 마찬가지로, 평생 몸이 기억.. 2017. 8.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