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자격증,부자되는법

부자되는법은 습관과 꿈을 꾸는것이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6.

부자가 되고 싶은사람....... 손들라고 하면 모든사람이 손을 들 겁니다. 하지만,꼭 부자가 될것이다......자신있게 손들수있는사람은 그중에 몇명일까요?  아마 자신감이 없어서, 지금 나의 모습을 보니 부자된다는것은 있을수 없다고 하기때문에, 미리 도전하기전에 모든사람이 포기해버리는것 아닐까요.....

.




부자가아니라 성공하고 싶은사람? 은 모든사람이 한결같이 손을 들겁니다. 제가 요즘 이런저런 생각을 하면서, 부자되고싶은사람, 성공하고싶은사람 어떤 차이가 있을까 생각하는데, 결국에 한가지 꿈이 있어야 한다는것... 


나의 꿈이 뭔지, 부자가 되면,? 성공을 하면? 하지만, 부자가 되었을때는 상상이 않될것이고 성공을 했을때는 더욱더 상상이 안되곤 합니다.


지금 이순간에서 꿈을 이루어서, 부자의길을 살아가는분, 성공이 뭔지 그 맛을 느끼고 즐기는분들도 계실텐데, 지켜보고만 있고 싶지않아서, 부자가되는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부자되는법은 어려울까요? 꿈을 포기하면 이루어지는것은 없다.......


습관과 꿈을 꾸는것이라고 하는데, 습관은 돈모으는습관,등의 여러습관이 있고, 꿈을 갖는것,꿈을 꾸는것부터 시작이라고 합니다. 


습관만드는방법

1.부자가 되고 싶은 가장큰 이유가 확실한가 이유가 확실치 않은사람들은 결국 포기하게 된다. 이유가 뚜렷해야만 끝까지 갈수 있다. 절실한 이유가 있으면 이루어질때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된다.


2.부자가 되면 어떻게 할것인지도 계획을 세웠는가 부자들만의 생활은 겪어보지 않았기때문에 얼마나 좋은지 모른다. 꿈을 이루었을때, 미리 미리 머리속에서 그림을 그려두는것도 좋다.


3.돈은 어떻게 쓸것인지 파악하라. 돈이 많아졌을때, 로또당첨자들처럼, 흐지부지 사용하는것은 정말 않된다. 분명한 곳, 돈을 잘쓰는것도 부자들이 해야되는일이다.


4.부자가 된사람의 행동습관등을 쫒아해본다. 어렵게 이루어낸 꿈은 하루아침에 무너지지 않는법,꼭 행동이나 습관이 실패한사람들과는 정말 다르다. 꼭 배울만한 점은 배우는것도 좋다.





5.돈절약하는방법부터 생각해야된다. 돈절약, 낭비와 소비와 구분은 확실하게, 낭비,충동구매는 자재하는 법을 습관을 들이지 않으면, 부자가 되어도 돈은 항상 새나갈수있다. 습관이 정말 중요하다.


6.일정금액이 모아질때까지는 한달 지출금액을 정해둔다. 나는 언제 이렇게 될거야.. 하고 돈을 낭비하는경우.. 정말 위험하다. 부자가 되던 되기전이라도 항상 고정 지출은 변함이 없어야한다고 한다.


7.새나가는 지출금액을 파악을 한다. 가계부 정리가 쉽지는 않지만, 지출금액등 꼭 파악해야된다.


8.투자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다. 투자처가 있다면 잘 알아보고 투자하는것도 좋은방법이다. 다만, 요즘은, 주식,펀드,아파트,보다는 토지투자를 하면 유리하다. 전문가의조언을 꼭 받는다.지인이니깐 투자하는것은 위험성이 있으니, 정말 투자할때는 잘 알아봐야한다.


10.건강관리를 잘해야된다. 아무리 부자가 되더라도 건강을 잃어버리면 무용지물, 건강관리와함께 꿈을 이루는 습관을 만드는것이 중요하다.







커다란 꿈을 품은 사람은 생각부터가 다릅니다.부자와 가난한 사람이 구별되는 것은 그들의 생각과 그 생각을 추구하는 방식이 다르기때문이다- 끝없는 추구-에서 


다른사람을 아는것은 지식이지만 자신을 아는 것은 진정한 지혜다. 다른 사람을 휘두르는 것은 힘이지만자신을 휘드르는 것은 진정한 능력이다.-라오 츄


책을 읽다가 좋은 글귀가 있어서 몇자 적어봤는데요.. 본인이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감을 갖아야, 뭐든지 가능합니다. 이세상 어느누구도 자기자신을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강해질때 성공의 시작이 되고 부자되는 법의 습관이 될것입니다. 오늘은 넋두리 글을 올렸는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