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홍콩여행 침사추이 홍콩야경,구글어스로 침사추이 구경하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4. 30.




야경은 언제봐도 멋지죠. 어느 도시상관없이, 특히 야경하면 홍콩야경입니다. 홍콩여행 다녀온지 거의 1달이 되어가는데 3월달 날씨는 지금 우리나라 4월달, 5월달의 기온으로 따뜻합니다. 춥지도 않고 정말 여행하기 좋은 거 같았어요. 



홍콩여행 자유여행을 위해서, 마카오에서 페리를 타고 가다가, 홍콩야경을 보기위해서, 아침일찍부터 서둘러서, 홍콩에 도착...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페리를 타고 왕복했는데. 재밌는것은 여권에 도장을 안찍어준다는것.. 여행은 했는데. 새로 발급한 여권에는 여행기록의 도장을 구경할수가 없네요.. 


페리를 타고 2시간정도 갔던거 같네요.벌써 기억력이 가물가물하네요..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오는 페리를 타고오면, 점점 다가오는 홍콩의 모습이 보여서 찰칵.. 어쩜 빌딩이 저렇게 많을수가 있을까.. 사진으로도 워낙 많이 보았는데도불구하고, 정말, 홍콩은 빌딩숲이 따로 없었습니다. 






점점가까이보이는 홍콩의 모습, 긴장이 왜이렇게 되는것인지.. 야경보러 왔는데. 야경이 어떨까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도착 페리를 타고 이동하는 관광객들이 정말 많은데. 침사추이까지 낮에 가보기로 했어요.. 

여기도, 구글어스에서 많이 보았던 곳인데. 그래도 사진좀 찍어봤죠.



이근처에는 시계탑이나, 인터콘티넨탈 호텔등 많이 볼수 있어요. 규모도 정말 크죠. 우리나라의 롯데월드타워가 랜드마크가 되었는데. 홍콩에는 정말 너무 많은곳들이 있어서 놀랄수밖에.. 






드디어 침사추이 그 유명한 홍콩야경을 볼수 있는곳에 도착했습니다. 보이는 날씨는 3월달날씨로, 지금 우리나라 4월5월의 날씨라고 보시면 됩니다. 비오는날도 많고, 좀 흐린날이 많은거 같았어요.



침사추이에서 드디어 홍콩야경을 보기로 했는데. 사진으로는 그 아름다움이 모두 잡히지 않네요. 이런날 카메라고장까지.. 










홍콩야경중에서도 심포니오브라이트를 보려고 했는데. 홍콩시내구경으로 시간을 못맞추어서, 아쉬움은 남더라구요. 심포니오프라이트를 보고 실망했다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홍콩오시면 한번은 봐야될것 같습니다.



홍콩야경을 보는장소를 구글어스로 좀 확인해보기로 할께요.







구글어스로 "홍콩침사추이"검색을 하면 볼수 있는데. 이곳이 지하철을 주변입니다. 좌측으로 가게 되면 바로 침사츄이로 갈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이는곳, 좌측에서 우측까지. 모두 홍콩야경을 볼수 있는 곳,, 입니다. 



숫자로 표시를 해보았는데요, 앉아서 편히 볼수 있는곳도 있습니다. 

1. 앉아서 볼수 있는곳, 많은 관광객들이 모이는곳.

2.3번으로 가더라도 야경보는데 정말 멋진곳입니다.




지금 보이는곳에서, 건너편을 보게 되는데. 정말  섬하나가 빌딩숲으로 둘러쌓여져있더라구요. 



이런 빌딩이 지금도 공사를 하고 있는곳을 많이 볼수 있었습니다.



구글어스로 보아도 얼마나 많은 빌딩이 있는지 확인이 되실겁니다.





방향을 바꿔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마지막사진이곳이 홍콩야경이 정말 멋지게 되는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