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시사

릴리안 생리대 고객센터 환불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26.

요즘 계속적으로 먹는것 부터, 생활 용품까지. 심각할정도로 문제가 되고 있는데, 이번에 여성용품 릴리안 생리대에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릴리안 생리대가 가장 심각한것같은데, 다른 제품들은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 

여성이라면, 불안해서, 어떤 제품이라도 못믿게 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없게되는거 같습니다. 일단 많은 분들의 항의도 많아지고, 환불요청에 그리고, 여러 피해 보상까지 문제가 제기 되고 있습니다. 일단, 릴리안 생리대 환불받는 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릴리안 생리대 고객센터 환불방법



1.깨끗한 나라 고객센터 환불하는 방법


릴리안 생리대는 깨끗한 나라입니다. 두루마리 휴지부터 물티슈도 그동안 사용했는데, 괜찮겠죠? 믿지 못하겠다는 분들도 많은데, 이제 무엇을 믿어야 될지 모르는 거 같습니다. 


깨끗한 나라홈페이지 들어가니 바로 공지사항 있어서 캡쳐해봤습니다.  

"릴리안 생리대 개봉을 하던, 안하던 상관없이 환불해준다고, 8월 28일부터 환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릴리안 고객센터는 깨끗한 나라 고개센터로 : 무료상담전화 080-082-2100



2. 올리브영에서의 환불방법


영수증이 있으면 간편하겠지만, 없을경우에는 포인트 적립 내역조회를 하신분들이라면,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생리대는 교환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때문에, 영수증보관도 잘 안하게 되고, 급할때 사는 제품들 거의 포인트 적립도 않하게 됩니다.  포인트 내역 조회도 3개월 까지만 가능하다고 하고, 여러가지로 불편한점이 많이 있네요.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제품 개봉을 하던 안하던, 구매 확인 내역만 있다면 환불은 않되고 대체상품으로 교환을 해준다고 합니다. 교환하는것도 기분 좋지 않을것 같네요. 이럴때 난감 할때는 그냥, 깨끗한 나라 고객센터로 전화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사진: 깨끗한 나라 홈페이지)



제품을 확인해보니, 아기 용품, 기저귀도 있었네요. 그외에 성인용 기저귀, 키친타올, 미용티슈, 점보롤, 핸드타올, 냅킨까지,  청결한 생활 유지와 건강을 위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발 믿을수 있게끔 해주었으면, 지금 보니, 집에서 사용하는것이 거의 깨끗한 나라 제품인데, 걱정이 됩니다.



(사진: 깨끗한 나라 홈페이지)



깨끗한나라에서 릴리안 생리대는 자발적으로 안전성 테스트를 정식 요청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소비자로서 안전성 테스트 별일 없길.. 바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