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올리브영생리대 나트라케어 구입시간 알아보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29.

안전한 생리대를 위해서 요즘 면생리대를 만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직접 만들기도 귀찮고, 빨아쓰는것이 귀찮아서, 아직은 유기농 생리대를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급하게 구입을 하고 싶을땐 정말, 곤란한것 같습니다. 

생리대 파동이 계속 이어지면서, 해외 직구로 눈돌리는 분들도 많아졌지만, 이것도 쉽지 않고, 안전하지 않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파동이 있듯이 해외에서도 마찬가지인듯,, 결국,, 구입할수 있는 방법을 찾던가, 아니면 직접 만들어야 되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안전한생리대와 구입처



1.나트리케어울트라패드 (올리브영, 홈페이지, 드럭스토어, 마트등)

2.오가닉 콜만코튼 울트라씬(올리브영, 올리브영홈페이지, 아이허브 직구)

3.친환경생리대 뷰코셋 바이오 (올리브영, 롭스, 이마트)

4.유기농 본( 올리브영, 이마트, 홈페이지)

5.세븐스제너레이션(아이허브직구, 비타트라)

지금, 이곳에서 구입하려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제품은 품절상태입니다. 



홈페이지등에서도 품절 소식만 있습니다. 결국, 올리브영 달려갔지만, 결국.. 구입은 불가능했죠? 미리 구입을 하셔야되겠더라구요.  돈이 있어도 구입못하는 물건들이 하나둘씩 생겨나는거 같습니다. 올리브영을 이용을 했고, 1+1 구입을 많이 했었는데, 이젠, 쉽지 않게 되었습니다.





올리브영생리대 구입시간

구입시간을 위해서 물어보니, 오후 1시부터는 품절이 된다고 보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올리브영 오픈시간 10시로 알고계시는데, 지역마다, 오픈시간이 다른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올리브영 오픈시간 9시나, 10시  ~마감시간 오후 11시(시간은 미리 체크할것)

올리브영 생리대구입할수 있는요일 

화, 목, 토 물건들어올때 구입하면 좋을것같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9시에 달려가야 될것 같습니다. 



올리브영홈페이지에서도 품절, 나트라케어홈페이지에서도 품절로 이런 팝업창도 볼수 있더군요. 그외 쿠팡, 옥션, 등등 판매처에서 구입하는것도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올리브영에서 나트라케어,유기농 본생리대 구입시간  다들 알고 계셨는지 모르겠지만, 출퇴근하면서, 아니면, 학교 가면서, 미리, 기다렸다가 구입을 해두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젠, 먹거리도, 생활필수품도, 안전하지 않은데, 더이상 이런 일들이 않생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