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제주도여행 마린리조트 성산포앞바다에서 바다낚시체험 추억만들어보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4. 23.


제주도여행중에서 바다낚시 체험은 못잊을겁니다. 지금 '성산포 앞바다에서 '선상호텔 마린리조트'에 서 바다낚시를 체험할수 있는데요. 제주도여행필수코스가 되기도 한곳이죠. 

국내 처음으로 바다낚시도 즐기면서, 숙박도 함께 할수 있는곳이 성산포앞바다의 마린리조트입니다. 




제주도 마린리조트 위치

제주시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347-9

마린리조트




선상호텔 제주마린리조트는 45억원을 들인곳으로, 낚시도 즐기고 숙박도 함께 즐길수 있는곳이지만, 바다위에서 숙박은 낭만이라고만 생각하시는분들에겐, 좀 생각하실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위에서 수면은 결코 쉬운일이 아니고, 멀미도 할수도 있고, 일반 호텔에 비해서는 청결부분에서도 약간은 떨어지기도 합니다.이런 부분 별신경 안쓰신다면, 좋은 추억 만들기에는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멀미약이라도 드시고, 바다위의 숙소도 좋은 경험이 될것 같기도 합니다. 

마린리조트는 선상포앞바다에 위치해 있고, 가로 15m, 세로 50m 크기의 바지선 (1000t급)의 2층 호텔로 꾸며진곳입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바다낚시를 누구라도 편안하게 할수 있도록 마린리조트에서는 지금도 계절 상관없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개장후에 하루 300명이상이 이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날씨가 풀린 요즘 같은 봄날씨는, 파도도 고요해서, 많은분들이 찾는거 같습니다. 처음 바다낚시 경험하는 분들이 대부분이기때문에. 가족이나, 친구, 커플들이 많이 오기도 하고, 한동안 단체 관광객들이 정말 많이 오기도 했었는데, 요즘은, 국내 관광객들이 제주도 방문하게 되면서, 좀더 여유로운 제주도 여행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선상호텔 제주마린리조트에서는 20명이상 단체이용이 가능할정도로 규모가 큰곳입니다. 직접 바다낚시를 해서 쥐치,어랭이,고등어등, 많은 어종을 잡은것을  바로 회를 즐길수도 있기때문에 좋습니다. 생각만해고 군침이 솔솔......


선상호텔을 이용하시는분들, 낚시하고, 술한잔 마시고, 나른해지는 몸, 숙소가 있으니, 푹 쉴수도 있고, 좋은것 같습니다.




바다낚시를 즐길때는, 5000원어치 미끼를 구입하게 되면, 낚싯대를 무료로 빌려주기도 합니다. 미리 낚시대와 미끼를 준비하신다면, 바다낚시가 더욱 즐거워질것 같습니다. 선상낚시하다 지칠때는, 마린리조트에 설치된 노래방,식당, 스쿠버다이버를 위한 다이버숍등을 이용하셔도 되실겁니다. 


제주도여행 볼거리, 체험할곳이 많지만, 성산포앞바다의 바다낚시는 한번쯤 체험 해볼만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