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12월여행지추천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 가고싶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2. 20.

12월도 이제 10일정도 남았네요. 12월은 알차게 보내야지. 각오했는데. 

역시 시간은 빠른것 같습니다. 

12월에 좀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오늘 12월여행지추천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은 겨울만되면 오색별빛정원전으로 환상적인곳으로 변하는 곳입니다. 

가까운곳 청계천에서도 크리스마스축제가 있는데. 연말에 한번쯤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12월여행지추천 아침고요수목원


이곳은 10만여평의 면적이라고 합니다. 규모가 굉장하죠. 

2018년 12월5일~2019.3.31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성인, 9,5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6,000원




여행은 언제가도 좋은곳, 단순히 새로운것을 보는것이 아니죠. 개인마다 여행의의미는 달라질것이라고 봅니다. 여행을 통해서, 자유로움등 알게 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되면서,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것이 진짜 의미다라고 말할 수 있는것은 아니지만, 누구에게나 소중한것이겠죠? 






12월여행지추천한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 "오색별빛정원전"은 인공적인 조명과 자연적인 한국의 아름다움의 조화라고 하네요.  그냥 사진만 보아도 너무 좋네요. 

직접가서, 낮에는 근처에서 송어축제에도 가서, 송어도 잡고, 얼음위에서 겨울을 만끽한다면,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12월여행지추천한 가평군. 겨울은 워낙 추운곳이고, 얼음도 많고,  주변에 볼거리도 많은곳이죠. 연말에, 크리스마스연휴와, 연말연휴때 가족분들과  친구들과, 연인들과 함께하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오색별빛정원전홈페이지)





사진이 너무 좋죠. 조만간 사진도 찍으러 가봐야 겠습니다. 

12월여행지추천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정보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