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되는법 부자와빈자의차이를 기억하자

Posted by 친절한 울트라맘 울트라맘
2018.12.20 17:16 생활정보/유익한정보

부자되는법 궁금하지 않은가요? 

아니면, 난 부자가 되면 뭐해 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나요? 

일단, 오늘의 포스팅은 부자가되고싶은분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겠습니다. 


많은분들이 남과 다른 인생을 살기위해서, 뛰어다니고 열심히 일해서, 부자가 되려고 하지만, 무조건 열심히 뛰어다닌다고 부자가 되는것이 아니란것을 저는 너무 늦게 알았답니다. 

요즘, 부자가 되고싶은마음에 주변의 투자처도 알아보고 기웃거리고 있는데요. 지금 당신은 과연 어디에 서 계신가요? 








부자되는법 궁금하신가요? 

우리나라에서 상위1%에 속하려고 한다면, 약100만달러를 넘게 가져야 된다는데요. 그럼. 상위 1.7프로에 속한다고 합니다. 

그럼 한국인들 백만장자는 현재 75만 3503명으로 집계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굉장히 많은것 같습니다.


주변에는 왜 이런분이 안보이는것인지, 아니면, 있어도 너무 소박한 인생을 살고 계신건지.  부자가 되고 싶으면, 옆에 따라 다니신분들도 분명 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일단, 부자들의 생각, 습관등은 빈자와 다르다는 차이 너무도 달라서, 오늘은 부자와빈자의차이를 기억해보세요. 






부자되는법 부자와빈자의차이 

부자는신문을 읽고,빈자의경우는 TV를 본다. 항상, 투자처를 생각하고, 오락에 초점을 맞추는것이 다릅니다. 










부자되는법이렇게 생각의차이가 나네요. 

빈,자의 경우는 로또에 붙게되면, 돈이 생기고 부자가된다면, 나는 어떻게 살거야..라는 계획을 하게 됩니다. 부,자들의 경우는 무엇을사기위해서 돈을 벌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완전히 생각이 다르다는점이죠. 


부.자는 근면한시간을 활용하고, 자신을위해서일하고,마음도부자이고, 돈을모을생각을계속합니다.

빈.자는 게으르고, 주변이지저분합니다. 남을위해서일하고, 마음이 항상가난하고, 돈을쓸생각부터합니다. 


부.자의 생각은 항상 돈을벌수있다고확신하고, 돈의주인이되고, 돈을신중히다룹니다.

빈.자의 생각은 항상 돈을못벌것이란 생각을 하고, 돈의노예가되고 돈을가볍게 다룹니다.


돈을 1푼이라도 아껴쓰고, 물쓰듯이 돈을쓰는사람이 바로 부자와빈자의차이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우연히. 글을 보고, 너무 와닿는내용이라서 이렇게 정리해보았는데요. 앞으로, 부자의생각으로 살아가도록 해야 되겠습니다. 다함께 부자가됩시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역시 부자와 빈자는 생각자체가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덕분에 좋은 자료 잘보고
    갑니다..
  2. 부자가 되어야겠네요.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3.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부자는 절로 되는것이 아니죠. 행복한 하루되세요.
  4. 저는 빈자네요 .ㅎ
  5. 부자되는법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_^ 좋은 금요일 보내시길 바래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