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스트레스 해소법 최대한 빨리 풀어야 된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9. 1. 30.

살다보면 하루에도 몇번씩 스트레스가 생기는 경우가 있다. 아무리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간다고 해도 도저히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해도 안되는 경우, 

아마 심한경우에는 바로바로 몸에서 반응이 올것이다. 그렇게 되면, 스트레스로 굉장히 몸이 안좋아진 상태로, 빨리 안정을 취해야 되는데. 

현실적으로 스트레스없는 하루하루 생활하기는 쉽지 않다. 


직장인으로 아침부터 받게 되는 것 어떻게 해결 해야 될까요? 극도로 피로감에 손떨림에. 복통에. 통증까지 생긴다면 이건 직업병이 된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팅 하면 몰려오는 압박감. 능률이 안오르는것도 아닌데. 직장이란것이 그런것 같다.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해소법 어떻게 ?


각자 사람마다 해소법이 다를텐데. 일단, 맘을 편하게 하는 음악을 듣는다거나, 소리를 지르거나, 하늘을 보거나, 술,담배를 하시는 분들은 이것으로 해결을 하겠단 생각이 든다.


가장 심각했을때는 좋아하는 취미생활로 스트레스 해소했던것 같다. 좋아하는 일에 집중하다보면, 스트레스받았던 일들 잊어버리기 때문이다. 

생각을 다른곳에 집중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같다






아무리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있어도, 부정적인생각으로 접근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도 피곤하다. 직장인들의 하루일과 집에서는 최대한 스트레스를 풀고 하루를 마감하는 습관을 갖어야 될것같다.

오랜 직장생활후에 남은건 병뿐이란 말.. 

바로바로 스트레스 해소법을 갖는것이 중요하다.





시간이 날때. 힐링할 수 있는 여행을 떠나는것도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나이에 따라서, 성별에 따라서 해소법은 모두 다른 것 같은데. 각자 잘 해결되는 법을 알고 빨리 

스트레스해소하시고 건강한 하루하루 살길 바래요.  오늘은 횡설수설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