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꾸지뽕효능 항암효과에 좋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9. 2. 12.


안녕하세요. 울트라맘빛글 주인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6개월정도 먹고 있는데 너무 좋은것 같아서,  꾸지뽕효능에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우연찮게 친구한테 선물받은 꾸지뽕분말가루, 생긴것은 흙색으로 이런것이 있었나 싶었는데. 

몸에 좋은것은 쓰고 나쁜것은 달다고 하잖아요.  꾸지뽕분말가루를 먹는분들이 정말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제가 먹은것은, 그동안 꾸지뽕농장에서 직접 생산에서 판매까지 하고 있는 충주고꾸지뽕였습니다. 

음식이라도 같은 것은 아니듯이 이것도 마찬가지더군요. 분말가루라고 해도 차이가 있단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럼 꾸지뽕효능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꾸지뽕효능 

비염이나, 천식, 폐암이나, 암투병생활, 변비, 혈색이 안좋은 분들은 주목 ~~~ 

꾸지뽕은 병충해에 굉장히 강해서, 농약을 전혀 치지 않은상태로 키우는데. 이것이 열매가 자라는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린다고 하네요.  워낙까다로워서, 꾸지뽕분말가루를 만들기위한 꾸지뽕열매수확은 우여 곡절끝에 10년만에 수확을 했다네요. 

아마 10년동안이면, 꾸지뽕전문가가 되셨겠죠?   

최상급이라고 해도 될 만하다고 하더군요. 처음엔 선물로 받아 먹고, 나중엔 사장님과 통화하면서, 효능을 직접들으면서, 지금까지 계속 먹게 되는 이유 같습니다.

 

꾸지뽕은 뽕나무과에 속해, 빨간열매가, 궂이 뽕나무를 닮았다하여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름도 참 재밌게 ....

꾸지뽕열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굉장히 예쁜색상이죠.



10년동안 고생끝에 열매수확을 해서, 이렇게 말리고 분말가루를 만들어 생산에서 판매까지 한다고 하시네요.  천연식품, 그냥 먹어도 정말 건강해질것 같죠. 

사실. 직접 먹어보니. 이만한것 너무 가격 저렴하게 먹는것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꾸지뽕크기는 500원동전보다 큰 크기입니다. 


꾸지뽕과일반뽕과녹차를 비교한 결과

칼슘부터, 철, 칼륨, 비타민, 식이섬유,가바, 루틴까지. 엄청나지 않나요? 녹차하고 비교되죠. 칼슘차이를 보더라도 , 루틴성분이 녹차보다 68배이상.. 아마 꾸지뽕이 루틴의제왕이라고 해도 과언이아닐정도네요. 



꾸지뽕은이런분에게 좋아요 

1.항암효과 

가바성분이 많이 들어간것이 중요합니다. 바로 암세포만 선택적으로 죽이는 성분이라고 하는데. 이것이, 피부암, 유방암, 폐암, 위암, 대장암, 간암, 자궁암의 예방이나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암치료중이거나, 가족력이 있는분들이라면 꼭 챙겨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가족력이 있는 자궁암때문에 먹기 시작했는데. 좋은것 같습니다.


2.해독작용에 좋다 

술을 많이 먹는 사람 뿐만아니라, 피로에 지치면 독소가 몸속에서 배출이 잘 않됩니다. 학생이나,직장인들, 주부님들에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3. 뇌질환에 좋다.

꾸지뽕효능중에 가바성분이 바로 뇌의관련 질환에 좋습니다. 뇌세포를 활성화 시켜주기 때문에. 치매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젊었을때부터 꾸준히.. 요즘은 치매 정말 무섭습니다. 뇌관련 질환은 정말 무섭기 때문에 미리 챙겨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어짜피 먹기 시작했기 때문에. 계속해서 먹어야 되겠습니다. 





꾸지뽕먹는법 

분말가루는 뜨거운물에,찬물에서 바로 커피처럼 먹으면 됩니다. 스푼이 들어있는데. 이용해도 되고, 적당히.  제가 먹어보니. 처음 먹을 때는 흙냄새, 익숙치 않은데. 건강에 좋은거니깐 먹다보니. 좋더군요. 냄새가 싫다는 분은 따뜻하게 드신다면 냄새가 적을 겁니다. 따뜻한 차가 몸에도 좋고 흡수력도 좋습니다. 



음식에 분말가루를 함께 먹는법 

스프에. 요플레에 ,라면에 넣고 먹어도 좋습니다. 

알면서도 비싸고 귀한 꾸지뽕분말가루  챙겨먹는것이 쉽진 않더군요. 항상 눈에 보이는 곳에 보관했다가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꾸지뽕효능과 성분, 먹는방법등 알려드렸는데 정말, 슈퍼푸드가 아닐수가 없죠.  건강식품 챙겨먹기 힘들지만, 요즘은 건강을 위해서, 챙겨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세먼지로 점점 기관지가 안좋아지기 때문이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