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유튜브

유튜브mp3무료변환 클립다운으로 너무 간단하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9. 2. 12.


안녕하세요. 울트라맘빛글 방문 감사합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집에서 포스팅하면서 항상 듣는것이 유튜브 (Youtube)입니다. 영상보거나, 음악들으면서, 가끔 좋아하는 영화나, 다큐도 보는데. 

요즘은 1인방송시대로 유튜브제작 누구나 많이 하더군요. 저도 좀 해야 되는데. 게을러서 조만간 좋은 유튜브Youtube제작도 해봐야 겠습니다.   이젠 디지털시대입니다. 시대가 바뀌고 있는데. 디지털시대에 맞춰 알아야 할 것은 꼭 알아야 겠더군요. 그 중 하나의 팁입니다.  바로 유튜브mp3 무료다운방법입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유튜브무료다운프로그램, 유튜브음원추출방법 많이 사용 했지만, 렌섬웨어같은 바이러스때문에, 조심스러웠습니다. 요즘 제가 사용하고 있는 클립다운은 렌섬웨어 걱정없이  유튜브mp3음원추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바로, 클립다운이란 곳...  mp3변환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클립다운 너무 간단해요. 

유튜브다운 설치프로그램 이용하다가,난감했던적이 많았는데. 이젠. 클립다운이 있어서 완전히 편하더군요. 바로 다운로드해서, 비디오나 mp3변환해서, 개인소장해서 보면 참 좋더군요. 

요즘은 인강도 많이 나오는데. 이럴때 다운받아보면 데이터걱정도 없고 언제어디서나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동영상이나 고음질mp3 까지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해서, 정말 화질도 좋고, 괜찮단 생각이 들더군요. 이용해본결과 이렇게 남들이 어렵게 만든 유튜브 무료로 볼 수 있어서 너무 고맙기도 했답니다. 



동영상이외에도, 소장하고 싶은 영상, 인강자료,등 많이 있을겁니다. 컴퓨터에 폴더하나 만들어서, 소장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용량이 크지 않은것은, 스마트폰에 저장도 되어서, 오며가며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좋더라구요.

클립다운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많이 나오는데. 100%무료라는점. 이런것이 무료라니.. 언젠가는 유료화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긴 합니다.  음악도 고음질로 들어보는것도 참 좋을것 같아요. 밤에. 고요한 음악 들으면서 잠자고 싶을때. 클립다운 받은 음악이 참 도움이 되었답니다. 



클립다운이 저는 유튜브만 되는 줄 알았는데, 다양한 사이트의 동영상URL만 복사하면 끝.. 

드라마, 영화도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저도 가끔 무료티비. 다시 보기해서, 다운받았는데. 이젠 무료로 이용하면 되네요.


클립다운의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이렇게 설치를합니다. 


그럼, 유튜브시청중에 바탕화면 하단에 아래의 "동영상 다운로드 하시겠습니까? " 창이 뜹니다.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시청하는 영상, 음원등은 오디오, 비디오로 변환이 바로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유튜브 MP3  클립다운변환완료되면 이렇게 다운로드완료 확인 됩니다. 이젠. 다운로드확인하시고 음원듣거나, 시청하면 될겁니다. 





제가 좋하는 노래, 영상, 이렇게 개인소장할 수 있고 100%무료라는 점에서 요즘은 자주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해상도도 높다보니. 비디오볼때도 좋더군요.  

이젠. 다른거 이용안하고 클립다운변환해서 이용하니 좋은데. 개인소장용으로만 이용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