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핸드폰찾기방법 구글로 쉽게 찾아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9. 2. 17.


안녕하세요. 울트라맘인사드립니다. 얼마전, 핸드폰을 분실한 적이있었습니다. 정말 하늘이 노래지는줄, 아무리 생각해도 찾을길이 없고 방법을 모르겠더군요.  주변 친구들, 다녀온 식당, 편의점등에 역추적해서, 일일이 물어보는 상황까지. 

요즘이야 카카오톡으로 pc버전이 있으니,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물어보기도 했는데. 역시. 결국엔 분실했구나 생각을 했답니다. 우연히, 친구가 국글에서 핸드폰찾기방법에 대해서 알려줘서, 급하게 알아보았답니다. 

덕분에. 구글로 핸드폰찾기방법을 알게 되었답니다.  찾아보니 어이가 없는일.. 집안에서 꼭꼭 숨어있었네요. 참 황당하기도 하고, 기가 막혀서,  그래도, 몇일간의 해프닝이 좋은결과로 마무리 했답니다. 

그럼, 구글에서 핸드폰찾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찾기방법간단해요

스마트폰 사용자분들은 구글계정이 있죠. 평상시에 구글계정이 뭐가 필요할까 생각을 했지만, 아무리 sns를 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구글계정이 필요할 때가 한두번은 있을겁니다. 이번의 저처럼,  핸드폰찾기방법이 궁금하실 때 이용하면 정말 좋더군요. 

구글사용을 안한다고 하는분들이 있지만, 핸드폰 사용을 하는것이 바로 구글이용을 하고 있다는것은 알고 계시길.. 




핸드폰분실했을때 pc로 찾는방법

구글검색창에 "핸드폰위치주적" 검색어를 입력하고 클릭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한 핸드폰위치추적을 할 수 있기때문에 정확도를 알 수 있답니다.



바로, 주소와 현재 핸드폰위치 몇미터이내에  있는지까지도 확인을 할 수가 있더군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저는 테스트로 검색 제가 1분전에 핸드폰 사용하고, 핸드폰위치추적을 해본결과 1분전에 사용한 핸드폰을 위치검색이 완료되었습니다. 위치 찾는방법이 이렇게 간단할 수가 있을까 생각했죠. 




핸드폰이 없는데 밸소리를 ? 정말 힘든일이지만, 컴퓨터로 바로 핸드폰벨소리가 나도록 클릭을 해보았습니다. 정말 이번에도 신기하네요. 원격조정하는 느낌였습니다. 벨소리가 아주 시끄럽게 울리더군요. 집안에서 핸드폰분실을 했다면, 이런 방법으로 바로바로 찾을 수 있을겁니다. 

만약, 집안이면 바로 찾을 수 있겠지만, 핸드폰분실이 되었을경우에는 정말 걱정이 됩니다. 개인정보노출우려.. 이보다 무서운것이.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안하는것이 없는데. 카톡이며, 은행거래. 핸드폰으로 물건구입, 배달등 뭐든지 하는 데. 정말, 걱정이 될겁니다. 

이런경우에. "휴대전화 잠금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사용하면서, 항상 이런 부분 까지.. 가끔 놀라곤 합니다. 



휴대전화잠금설정을 해서, 분실된 휴대전화입니다.등, 이곳으로 연락바랍니다라는 등의 문자도 입력을 할 수 있답니다. 아주 급하게 부탁합니다.. "사례합니다 제발 연락좀 해주세요" 등의 문자를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핸드폰찾기방법 구글에서 핸드폰위치추적으로 바로 찾을수 있고, 휴대전화분실잠금설정으로 안심하고, 핸드폰찾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살다보면, 정신없이 하루하루 보내고, 잃어버릴때가 많은데, 오늘만큼은 꼭 나의스마트폰은 잘 챙기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