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화,도서리뷰

유해성분없는화장품 케어셀라구매후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9. 3. 7.

안녕하세요. 지금 당신의 피부는 괜찮을까요? 

오늘 뉴스를 보고 놀란것이 미세먼지연속 벌써 6일째라고 합니다. 그나마 오늘은 어제보단 조금낳은듯, 하지만, 결코 마스크착용은 꼭 해야 될듯합니다.  더욱 놀란것이 초미세먼지가 많이 노출될수록 피부노화는 빨리 진행된다고 합니다. 나이먹어 잔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불청객 초미세먼지로 피부노화 까지 참 억울할 것 같습니다. 피부관리를 그나마 해서, 노화진행을 늦춘다는 소리를 듣긴 해도, 무서운 공포의 초미세먼지 각자 조심할 수밖에 , 눈만 나두고 모두 가리고 다닐 수도 없는일이네요. 

외출후 들어오면 바로 깨끗하게 씻어야 하는데, 몸속의 노폐물이 얼마나 침투할까요? 코만이 아니라, 피부속에 침투를 하게 된다는데, 어떤분은 눈만 남기고 모두 가리고 다니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호흡기 질환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 유발을 위해, 각자 관리를 할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그럼 화장품이라도, 유해성분없는 제품을 사용해야 되는데, 비싼화장품이 없을까요? 과연... 

얼마전 알게된 유해성분알아보는 화장품어플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판매되고 있는 모든 샴푸, 바디용품모두 유해성분확인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케어셀라제품 후기 남겨봅니다. 






유해성분없는 화장품만 찾아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비싸다고 국내에서도 좋다는 화장품 부모님 선물도 해드렸는데. 알아보니, 결과는 실망.... 그 .. 자체였습니다. 

화해어플 설치후에,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명을 검색해보면, 유해성분이 몇개 들어갔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가 이번에 친구에게 추천받은 케어셀라화장품 검색해 봤습니다.

셋트구입, 스킨,로션,세럼, 폼클렌저,데이크림 이렇게 모두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유해성분없는 화장품 케어셀라성분 확인 


케어셀라(CareCella) 하이드레이션 밸런스토너, 성분 0 

케어셀라(CareCella)하이드레이션 딥 에멀전 유해성분0

케어셀라(CareCella)하이드레이션인텐시브 세럼 유해성분0

케어셀라(CareCella)데이크림 유해성분 1개

케어셀라(CareCella)하이드레이션 폼 클렌져 성분0 

5개의 셋트 구입전에 확인을 해보니 정말, 없더군요. 다른 고가의 제품, 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로드샵에서 판매하는 제품모두 실망을 안겨 주었습니다. 



유해성분없는 화장품 케어셀라셋트 구입을 하기전에 이렇게 미리 "화장품유해성분없는 어플"  "화해"에서 확인했습니다. 드디어 구입한후 도착했죠. 

화장품가격이 거의 용기가격이 많다고 하죠. 터무니없는 가격. 보통 부재료 가격이 3배라고 하는데. 굉장한것 같습니다. 케어셀라는 화장품용기는 일반적으로 고급스럽지도 않고 그냥 평범한 제품, 제품을 쓰는것이지 용기를 쓰는것이 아니니깐 필요없다 생각합니다. 



이젠, 초미세먼지로 피부노화도 진행된다는데.  발암물질이 들어있는 제품 굳이 구입해서 얼굴에 바를필요없을것 같습니다. 조금 기대감에 개봉했습니다. 



깔끔해보이는제품, 색상도 부담스럽지도 않고 좋네요.  일단, 아침,저녁으로 나뉘어져서, 세럼이나, 데이크림은 미백효과도 함께 있어서, 사용하는데 간편할것 같습니다. 



유해성분없는 화장품 케어셀라셋트구매를 했는데. 정확한 리뷰는 좀 사용후에 올려보려고 합니다. 피부가 복합성, 지성, 건성이  함께, 화장품 고르기가 정말 힘들고, 요즘, 트러블도 많이 나오는데.  케어셀라 스킨, 로션, 세럼, 데이크림, 그리고, 폼클렌저는 어떤 효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유해성분없는 제품 소개받아 구입하게된 케어셀라, 약간 번들거림이 있지만, 나름 얼굴이 촉촉해지는 듯해서 기분은 좋습니다 . 혹시 지금 사용하는 화장품이 있다면 화해어플로 성분확인꼭 해보세요. 한번 진행되는 노화는 잡을 수 없겠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늦출 수 있다면, 평상시 화장품사용성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