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31

도쿄여행 시부야숙소추천 에어비앤비에서 이번에 일본여행, 도쿄, 시부야여행 계획하시는분, 아니면, 해외여행, 국내상관없습니다. 어떤 곳에 가시더라도 깔끔하고 깨끗하고 안전한 숙소를 찾는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얼리버드 항공권으로 이미 저렴하게 항공권예약이 되신분들은 더욱더 저렴한숙소에 관심이 많을텐데요. 같은가격으로 답답한 곳 보다 더욱 깔끔하고 깨끗한곳, 만약에 단체라면, 2명이상인경우라면 이용하면 좋은곳입니다. 청년들 뿐만 아니라, 단체 여행할때, 저렴한 숙소를 찾을경우에 이용하면 좋습니다. 에어비앤비 저렴한 숙소 찾는법 게스트하우스, 아니면, 호텔, 비지니스호텔 정말 부담스럽습니다. 항공료와 숙박료만 절약해도, 더욱 맛있는것도 먹고 한군데라도 더 구경할수 있는데, 어떻게 하면 여행비용을 줄일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018. 3. 30.
가산디지털단지역밥집 황태구이 맛잇는곳 밥도둑 오랜만에 점심식사를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집밥이 생각날때, 엄마가 해주는 맛있는 밥 먹고 싶을때,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계신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집밥, 요즘 1인가구로 엄마의 손길이 느껴지는 맛있는 식사 먹을 날이 점점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본인 스스로 만들어 먹던가 해야 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황태구이맛잇는 곳 밥도둑 가디맛집 소개 하겠습니다. 황태구이 효능 오늘 가디맛집의 밥도둑에서 먹은 황태구이 정말 좋아하는 요리인데요.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잠깐,, ... 황태구이를 알기전에 황태가 뭔지 알아야 할겁니다. 일단, 명태의 다양한 이름이죠. 지방마다 이름도 다르고, 잡는법도 다릅니다. 어떤 곳은 망태로 잡기도 하고 어떤곳은 낚시태, 연승태로 잡는다고 하는데요. 일단, 명태를 잡고, 겨울엔.. 2018. 3. 29.
삼성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등록하는 방법 봄날은 역시 춘곤증이 쥐약이네요. 잠 어렵게 깬후에 글을 쓰게 되네요. 그동안 갤럭시 노트 4 이용하다가, 정말 부러웠던것이. 핸드폰안에 신용카드가 있는것이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었죠. 이젠. 노트8에서는 가능하게 되었고, 이렇게 하나둘씩 사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삼성갤럭시노트8 이용하시는 분들은 생체인증이 되는 삼성페이는 모두 등록 하셨을겁니다. 그동안 핸드폰 케이스 무겁게만 들고 다녔는데. 이젠 심플하게 다니려고 하다보니, 지갑따로, 핸드폰 따로 좀 불편하더군요. 갤럭시 노트8 삼성페이 등록하는 방법갤럭시노트 8 이용을 한지 1주일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일단. 이런 금융앱들을 이용할수 있는 부분이 넘 좋은것 같습니다. 삼성페이를 핸드폰안에 넣고 다니면 얼마나 편할까요? 갤노트.. 2018. 3. 29.
윈도우10 컴퓨터이름 변경하는 방법 지금 포스팅은 사무실에서 하고 있습니다. 개인용 pc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고, 회사에서 공유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여러명이 사용을 하다보면, 프린터 이용이나, 파일공유할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경우에는, 컴퓨터 이름 변경을 해놓지 않을 경우에는, 충돌가능성이 있다고 하니. 시간이 되실때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집에서, 개인용pc라면 상관이 없을겁니다. 그럼 오늘은 윈도우10의 컴퓨터이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10 컴퓨터 이름 변경 간단해요. 여러대의 컴퓨터 사용하시는 분들은 변경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pc이름 변경방법이 참 여러가지 있던데요. 시스템 설정메뉴에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1. 시스템설정메뉴에서 바꿔보기여기에서, 제어판을 검색후 클릭합니다.. 2018. 3. 28.
다음블로그 네이버등록 웹마스터도구 등록방법 블로그 하시는분들이 네이버에서 포스팅을 하게 되면, 특별한 작업없이 네이버에 노출이 됩니다. 하지만, 그외 다른 사이트에서는 좀 다른것이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따로 블로그등록을 해주어야만 합니다. 그냥 포스팅만 하면 되겠다고 생각하다가,, 이런 글 보면, 아차... 하실분도 계실겁니다. 티스토리 하기전에는 다음을 했었는데요. 네*버유입이 적은것이 이상했던 적이 있습니다. 뒤늦게라도 등록을 했는데. 혹시 아직까지 등록이 않되신분들은 오늘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 블로그는 꼭 네이버등록을 해야되는 이유 블로그등록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방문객이 한명이라도 더 유입이 되어야만, 최적화도 빨리 될수도 있을것이고, 사실, 어렵게 포스팅한것을 아무도 안읽어 준다면, 정말 힘 빠지는 일 아닐까요? 어.. 2018. 3. 27.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사라짐 방지하는 방법 컴퓨터 사용은 잘 되고 계신가요? 컴맹인에 가깝다 보니. 가끔 이런현상이 생길때 참 난감한일이 생기던데,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하단에 보면 늘 보이던 작업표시줄이 어느날 안보이게 된다면, 컴퓨터 익숙한분들 해결할수 있지만, 저같은 사람이 이런 경우..당황합니다. 오늘은 윈도우10을 사용하시는분들 작업표시줄이 사라짐 방지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작업표시줄 사라짐 방지 해결방법은 ? 오늘 작업표시줄 설정하게 되면, 당황할수 있는 상황이 생길수 도 있습니다. 잘 확인하시고 따라하셔야 될겁니다. 물론 이글은 초보자분들에게 도움이 되는글 입니다. 1. 작업표시줄에 으른쪽마우스 버튼 클릭바로, 도구모음이 보일겁니다. 2. 작업관리자도구모음이 보일겁니다. 클릭해보세요. 작업관리자 빠르게 실행시키는.. 2018. 3. 27.
궁차크라 전신맛사지 잘하는곳 공덕피부관리실 힐링젠스파 스트레스, 업무량이 많아지면, 몸이 아는것 같습니다. 이럴땐 전신맛사지가 최고죠. 이번에는 궁차크라전신맛사지 잘하는곳 힐링젠스파에 다녀왔습니다. 궁차크라 전신관리를 받을수 있는곳이 많지 않은데요. 관리받고 나니 이런 곳이 많으면 좋겠습니다. 비염, 천식, 부종이나, 성장판이 열리는 청소년들, 산후조리, 예비신부님들, 울화병이 있는분들이 받으면 좋은 관리같습니다.아직까지 익숙하지 않은 용어인데요. 인도에서 나온말로, 인도의 전통 오일로 피부의 세포속으로 흡수하는 마사지입니다. 좀더 자세한것은 아래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궁 차크라란 무엇일까? 차크라 (칠륜)관리 : 우주의 에너지가 들어오는 창문과 같은 에너지 소용돌이첨으로 현대인은 심리적불안, 스트레스, 물리적 충격에 의해서 차크라가 닫혀있습니다. 차크라.. 2018. 3. 25.
티스토리 방문객 2만명 이상 블로그 이상없겠죠?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곧 1년이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좋은일도 많았고, 속상했던 일들도 많았던것 같습니다. 지금은 애드센스 구글광고를 올리고 있는데요. 아직,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은 항상 제자리이네요. 오늘 블로그 방문객 확인하다가 놀란것이. 바로,, 2만명 돌파.. 어찌된것일까요? 왠지 이렇게 방문객 급증하다보면, 바로 떨어지는것은 아닌지 걱정이 앞서네요. 티스토리 방문객 2만명이상 급증 다음 노출이 제한이 된블로그, 지금은 다음외에 다른곳에서 유입이 되고 있는데. 언젠가는 다음노출도 될것이란 희망을 갖고 계속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방문객이 들어올까. 언제. 1만명 돌파할까? 했는데. 2만명방문객이라니.. 놀라고 있습니다. 전체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수, 오늘 ? 이렇게.. 2018. 3. 23.
디퓨저만들기 핸드메이드 작품 취미로 최고 드디어 봄이 된것 같습니다. 날씨는 좋은데 미세먼지가 걱정이 되죠. 황사용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외출하세요. 오늘은 봄에 맞게 집안분위기. 사무실 분위기를 up 해줄수 있는 디퓨저만들기 그동안 만들어본거 몇가지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핸드메이드 작품 하나둘씩 만들기 시작한 것이 벌써 5년째 되는것 같습니다. 선물도 많이 했고, 집에서 여러향을 만들어서 사용했던것 같습니다. . 디퓨저만들기 하면 할수록 정말 쉬운것이 라면끓이기보다 더욱 쉽다는거죠. 디퓨저만들기 핸드메이드 작품얼마전에 디퓨저만들기 포스팅을 해서 방법 알려드렸는데요. 3일전에 만들었던 디퓨저는 현재, 3일이 지난 지금 향기가 정말 좋습니다. 취미가, 직업으로 되신분들이 굉장히 많은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이 , 꾸미고, 만들기 좋아하는분들 이라면,.. 2018. 3. 23.
반응형